부르조아 ‘옹브르 스트레치’ 아이섀도우 런칭
부르조아 ‘옹브르 스트레치’ 아이섀도우 런칭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스피디 아이메이크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부르조아의 신제품 런칭행사가 지난 4월 청담동 ‘듀플렉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부르조아는 ‘카페 부르조아’ 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이지 & 퀵 아이섀도우인 ‘옹브르스트레치’ 아이섀도우를 비롯해 ‘루즈 하이테크’ 립틴트, ‘룩클러빙’ 등 세가지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단 한번의 터치로 5초안에 완성되는 스피디 아이 섀도우 ‘옹브르 스트레치’는 부르조아의 이번 행사에 단연 돋보였던 아이템. 한번의 브러쉬로 모던룩에서 트렌디한 섹시룩까지 완성시킬수 있는 옹브르 스트레치는 다양한 10가지 컬러로 이날 참석한 프레스들의 눈가를 트렌디하고 섹시하게 변신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수분이 함유된 촉촉한 틴트 ‘루즈 하이테크(아쿠아 틴트)’는 입술에 건조하게 스며드는 틴트가 아닌 무거운 도포감 없이 촉촉하게 입술에 색채의 재미를 안겨주는 8가지의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이다. 이날 미리 준비된 테스터지에 딥퍼플, 라즈베리, 브라이트 핑크등 8가지의 다양한 컬러감을 직접 느껴보는 이벤트를 준비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부르조아는 이외에도 뿌드르 클러빙, 볼륨 UV 라이트 마스카라, 루즈 클러빙, 글로스멘톨로 구성된 ‘룩 클러빙(Look Clubbing)’을 선보였다.



부르조아 런칭 행사장에는 부르조아의 셀러브리티 오윤아, 강은비, 이수영, 이유진, 브라운 아이드 걸스, 베이비복스 리브, 윤영미 아나운서, 강미선 아나운서, 애비뉴준오 이꽃님원장, 박승철 헤어 스튜디오 김규리 원장 등이 참석해 부르조아의 신제품 론칭을 함께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