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스모, 비오젬 비앙벨
한국코스모, 비오젬 비앙벨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3.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관리도 과학적으로
한국코스모에서 선보인 ‘비오젬 비앙벨 (Biogem Bien Belle)’는 전문점을 위한 전용브랜드로 주름, 미백, 아이케어, 필링 등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컨셉



‘비오젬 비앙벨’은 복잡한 피부의 구조와 다양한 노화의 원인들에 대해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대해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브랜드이다.



제품 특징



‘비오젬 비앙벨’에 적용된 MRP시스템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위해 필요한 영양분과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 물질을 풍부하게 간직하고 있는 식물의 씨앗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생명현상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생체에너지인 ATP를 피부 세포의 마이토콘드리아에서 원활하게 생성되게 함으로써 생체 대사를 정상화 시켜 자발적으로 건강해 질 수 있도록 하며, 피부에 공급된 미용 성분들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 MRP 시스템 (Multiple Renaturing & Protecting System)

‘다각적인 측면에서 피부를 보호하고, 복구(재생)를 도와줄 수 있는 시스템’으로 11가지 복합 기능이 피부노화 현상들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여 아름답고 젊은 피부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Nano-3D System (3차원적 나노 안정화 시스템)

나노좀으로 일차 안정화한 유효성분들을 다공성 실리카에 2차 안정화시키고, 다시 SLM(Skin Lipid Matrix)에 3차 안정화시켜 불안정한 물질들을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정화 시켰다. 또한 3차 안정화된 성분들은 피부로 서서히 방출되어 피부 흡수율을 증대시켜 주고, 유효성분들이 장시간 피부에 작용하게 하여 효능ᆞ효과를 극대할 수 있게 하였다.



제품 구성 및 특징



*기초라인(7종)

- MRP 밸런싱 소프너 (135ml)

- MRP 카머티브 아스트린젠트 (135ml)

- MRP 듀얼 에센스 스킨 (135ml)

- MRP 리드레싱 로션 (135ml)

- MRP 리드미컬 에센스 (35ml)

- MRP 홀딩 데이 크림 (50g)

- MRP 레지리언트 나이트 크림 (50g)



*보습라인(4종)

- MRP 하이드레이팅 컨트롤 (135ml)

- MRP 하이드레이팅 로션 (135ml)

- MRP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35ml)

- MRP 하이드레이팅 크림 (50g)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라인

MRP 보토케이 듀얼 시스템: 피부노화의 집중 현상인 주름 형성, 피부 칙칙함, 탄력 상실, 피부 거칠어짐, 생기부족 등의 모든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Total Anti-Aging Care로 개발된 제품으로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들을 세포 메커니즘의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해결하여 보다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 MRP 듀얼 탑 앰플(4ml × 9 EA)

- MRP 듀얼 탑 크림(70g)(주름개선, 미백 2중기능성제품)



*미백라인(3종)

피부색이 좀 더 밝아지고 하얗게 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미백 전용 라인으로 기존 제품들의 기능을 철저히 분석하고 조합하여 새로운 기능과 원료들을 도입한, 피부색소침착 과정을 완벽히 차단시켜주는 종합 미백 시스템이다.

- MRP 퍼펙션 루미너스 마스크(50g)

- MRP 퍼펙션 화이트닝 에센스(35ml)(미백기능성제품)

- MRP 퍼펙션 화이트닝 크림(50g)(미백기능성제품)



*아이케어라인

- MRP 브릴리언트 아이 컨센트레이트(25ml): 얇은 눈가조직을 튼튼하게 하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아이백 및 다크서클을 개선하여 준다.

- MRP 링클 베니쉬 아이 크림(30g)(주름개선 기능성제품): 눈가의 주름을 개선하여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지치고 피곤한 눈가를 생기있게 가꾸어 준다.

- MRP 아이 포커스 프로그램: 눈가 피부에 생성되는 주름들의 깊이와 형태를 파악하여, 탄력 없이 늘어진 눈가를 개선시켜 주기 위해 개발된 눈가 전용 집중 관리 프로그램으로 안전하면서도 확실한 효과가 있는 천연 원료들을 함유하여 눈가를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 MRP 이븐 아이 세럼(5g × 3 EA)

- MRP 리프팅 아이 에센스(25ml)



*필링제품

- MRP 울트라 필링 프로그램: 자사 제품인 ‘에스에스씨알디에이 에스에이에프이 필링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강력해진 필링력을 갖추어 출시된 각질관리 전용 프로그램이다. 25%의 AHA를 나노리포좀에 안정화시킨 필링솔루션으로 인해 안전하고 완벽하게 피부표면을 정돈해준다.

- MRP 옥시 프레셔(스텝 1)(40ml)

- MRP 울트라 필링 솔루션(스텝 2)(4ml× 10 EA)

- MRP 울트라 림피드 카운터액터(스텝 3)(10ml× 10 EA)

- MRP 인텍트 트랜쿼라이져(스텝 4)(20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