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췹앤쉬크 히피 피즈
모스키노 췹앤쉬크 히피 피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3.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요정이 전하는 사랑의 속삭임
2005년 여름 향수 시장을 강타한 모스키노 췹앤쉬크 아이 러브러브 향수의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운 향수가 상륙했다. 유머러스하고 상큼 발랄한 디자인과 향기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모스키노 아이 러브러브는 국내 출시 한달 만에 1만개가 팔리는 기염을 토하면서 모스키노 브랜드만의 개성을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확실히 심어준 향수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모스키노 췹앤쉬크 아이 러브러브이지만 췹앤쉬크 라인의 원조는 따로 있다. 모스키노 특유의 유머감각과 독특한 개성이 듬뿍 담긴 모스키노 췹앤쉬크 라인 향수를 알아본다. <편집자 주>



패션계의 이단아, 프랑코 모스키노

유행에 얽매이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옷을 입고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던 이탈리아 디자이너 프랑코 모스키노. 1950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태어나고 자란 그는 밀라노 브레라의 아카데미 드 벨 아띠에서 미술 공부를 하고 프리랜서 화가로 활동했다.

프리랜서 활동 중 밀라노 컬렉션을 스케치한 그림이 우연히 지아니 베르사체의 눈에 띄면서 1972년부터 베르사체의 일러스트로 활동하며 패션계에 입문하게 된다. 1983년 런칭한 ‘모스키노’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이애나 황태자비와 마돈나가 즐겨 입기도 했다.



췹앤쉬크(CHEAPANDCHIC)

프랑코 모스키노는 1983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브랜드 모스키노를 런칭했다. 88, 89 F/W 시즌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그의 세컨드 기성복 라인인 ‘췹앤쉬크’를 선보였다. 췹앤쉬크라인은 모스키노 특유의 장난기가 엿보이는 패션으로 독특한 프린트나 다양한 꾸임이 들어가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일상에서도 쉽게 입을 수 있도록 실용적인 것이 특징이다.



모스키노 심벌의 의미

이달 초, 또 하나의 췹앤쉬크 향수가 탄생된다. 모스키노 췹앤쉬크 아이 러브러브를 능가할 4번째 췹앤쉬크 향수가 그 주인공으로 ‘모스키노 췹앤쉬크 HIPPY FIZZ~(히피 피즈)’라는 이름으로 태어났다.

모스키노 패션의 여러 가지 심벌들은 각각 유머와 사랑, 자유와 평화를 의미한다. 모스키노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마일은 전세계의 미소를, 퀘스천 마크는 전세계 커뮤니케이션과 패션 시스템에 대한 자유와 의식에 대한 물음, 피스는 모스키노가 언제나 주장하는 세계평화, 하트는 사랑을 의미한다.

이번 향수는 췹앤쉬크 라인 향수의 마스터 피스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즐거운 봄의 속삭임과 사랑스러움, 충만한 열정을 그대로 담아낸 모스키노의 신제품이다. 아이 러브러브 향수를 기억하고 추억하는 국내 여성소비자들에게 청량한 봄바람 같은 희소식이 될 모스키노의 히피피즈 향수의 선전을 기대한다.



주요 향조

신선함과 생기를 우려 낸 듯한 밝은 톱 노트는 활력이 넘치며 상큼한 레몬이 주는 즐거움과 스파클링한 컬러는 싱싱한 라즈베리 잎의 초록빛으로 둘러싸여 더욱 생생하다.

미들 노트는 봄 꽃으로 만든 플로럴 부케의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과 매력을 한껏 담아내고 있다.

부드러운 5월의 장미와 달콤한 파르마 바이올렛, 샤이닝한 매그놀리아의 조화가 유니크함을 자아낸다. 연꽃은 이 플로럴 부케를 특별히 후레시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다.

웜 세다 우드, 오크 모스, 섬세한 오스만투스 등의 향기로 이루어진 잔향은 우아함과 함께 벨벳과 같이 부드럽고 은은한 점이 특징이다.



용기 디자인

옐로우와 핫핑크, 스카이 블루 등 밝고 선명한 컬러로 이루어진 히피피즈 향수 바틀은 숨겨진 내면의 열정과 삶에 대한 강한 열의를 나타낸다. 옐로우는 삶의 열정과 강렬한 감동을 표현하는 발고 행복한 컬러이고 핫핑크의 캡은 선명한 옐로우 글라스 바틀과 그 위에 피어있는 밝은 봄 꽃과 대비를 이루며 눈이 부실만큼 화사하다. 히피 피즈의 모든 것들은 평온함, 기쁨, 풍부함, 그리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제품 구성

HIPPY FIZZ COLLECTION

EAU DE TOILLETTE 30ml

EAU DE TOILLETTE 50ml

EAU DE TOILLETTE 100ml

PERFUMED BUBBLE BATH &SHOWER GEL 200ml

SILKY BODY LOTION 200ml



▲히트제품인 ‘모스키노 아이 러브러브’의 뒤를 이을 새로운 향수 ‘모스키노 췹앤시크 히피 피즈’가 이달 초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