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우수 플래너’ 연수
에스까다 ‘우수 플래너’ 연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2.1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판 시장서 명품 브랜드로 발돋움 다짐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방판 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우수 플래너’ 연수를 최근 서울 우이동에 위치한 메리츠 화재 연수원에서 이틀간 진행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김학면 대표이사를 비롯한 50여명의 에스까다 임직원 및 우수 플래너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2008년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방판 사업의 미래와 에스까다 방판 사업부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논의하고 도전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김학면 대표이사는 “2007년은 에스까다가 방판사업 진출을 하는데 있어서 힘찬 발돋움을 하는 한 해가 됐다”며 에스까다 플래너의 노고를 치하하고 “치열한 화장품 방판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로 성공적인 자리매김 하기 위해 에스까다 플래너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키워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연수는 첫날 본사 영업팀장, 교육팀장의 ‘최고 우수 플래너가 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됐고 이튿날에는 상품기획 팀장의 2008년 신제품 출시에 관한 프레젠테이션과 에스까다 플래너로서의 비전 제시, 우수 플래너의 성공 사례 발표들이 소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회사와 우수 플래너들이 단합된 마음으로 에스까다 방판사업부의 성장 비전을 논의했으며 방판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확신하는 시간으로 마무리됐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최근 서울 우이동에 위치한 메리츠 화재 연수원에서 ‘우수 플래너’ 연수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