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에는, 탱탱한 젊음을 선물하세요!
올 설에는, 탱탱한 젊음을 선물하세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1.22 0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설 선물용 기획세트 및 사은품 증정
미샤가(대표 서영필) 설 선물로 화장품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피부노화방지와 주름개선 효과 및 피부탄력증진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



미샤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라인 ‘레볼루션’은 밤 전용 화장품인 ‘나이트 레볼루션 2종 세트’와 낮 전용 제품인 ‘타임 레볼루션 2종 세트’가 예쁜 선물 박스에 담겨 설 선물용으로 판매된다.



여성들에게 피부 혁명을 선사한다는 뜻인 ‘레볼루션’은 피부노화가 시작되는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인 피부 재생과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20대 중, 후반부터 30대 여성에게 적합하다.



또한 남성전용 피부노화방지 화장품인 ‘모디프 블랙코드’가 2종 기획세트로 판매된다.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30대 이상의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니어스킨 퍼밍 프로젝트 3종세트 ’와 한방 라인인 ‘미사 예현 3종 세트’를 설 선물용으로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8일까지 실시되는 설 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고객에게 고급 접시 2종 세트를, 3만원 이상 구입시에는 시트마스크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손인수 마케팅팀장은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 피부는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이라며 “피부노화방지 화장품은 새해 메시지와 함께 전달하기 좋은 선물”이라고 말했다. 또한 “설 맞이 사은 이벤트를 통해,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주는 기쁨뿐만 아니라 받는 기쁨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