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새 모델에 송혜교 기용
라네즈, 새 모델에 송혜교 기용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1.2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기대
라네즈가 송혜교를 모델로 기용,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5월 ‘라네즈 영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하며 스노우 크리스탈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였던 라네즈는 최근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해 보여줄 파트너로 배우 송혜교를 선택했다.



(주)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의 최임학 팀장은 “송혜교는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고혹적인 눈매 등 뷰티 모델로서 최상의 조건을 지니고 있다. 또한 최근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가 더해져 라네즈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가장 잘 매치되는 배우이다.”라고 말하며 “송혜교처럼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아시아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새로워진 라네즈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으로 사로잡을 것”이라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강남의 F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첫 광고 촬영에서 송혜교는 라네즈와의 첫 촬영에 다소 긴장한 듯 보였지만 이내 호흡을 가다듬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촬영장에 있던 많은 관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 찍던 라네즈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시크한 이미지’에 맞게 내재된 끼를 이끌어내 많은 호평을 받았다.

라네즈와 송혜교의 만남은 라네즈의 봄 메이크업패턴 ‘스노우 블룸’으로 공개된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