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리액티브 마트시장서 ‘인기’
이자녹스 리액티브 마트시장서 ‘인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1.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개월 만에 단일 브랜드로 1위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이 마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후 1개월 만인 11월 세럼이 2천7백개, 12월 크림이 1천5백개나 팔렸다고 밝혔다.



이자녹스 리-액티브는 Growth Hormone의 급격한 감소로 피부의 전반적인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여성의 피부를 위해 이자녹스는 피부 안티에이징효과를 직접 피부에 전달하는 펩타이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LG생활건강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된 결과라는 설명이다.



리액티브는 1단계로 이자녹스는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활성화에 효능이 있는 ‘세포 과학 성분’인 셀리언스를 통해 세포 자체에 활력을 준다. 2단계로는 Growth Hormone을 구성하는 수많은 펩타이드 중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3가지 펩타이드인 적용했다. 마지막 3단계로는 나무껍질이 매우 아름답고 부드럽기로 유명하여 피부미목으로 알려진 비단나무는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부여해준다.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은 기존 5종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150ml),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150ml), 컨센트레이팅 세럼 (50ml), 컨센트레이팅 크림 (60ml) 외에 1월에 아이크림이 하나 더 추가됐다.



리-액티브 듀얼 데이&나이트 아이크림은 주위 환경에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낮 동안엔 보호기능과 피부 활성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눈가피부를, 밤엔 깊은 안티 에이징 능력으로 낮 동안에 피곤해진 눈가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이 마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