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름화장품 ]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
[ 바름화장품 ]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1.16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의 SOS '맞춤 토탈 크림‘으로 해결하라!
(주)바름화장품(대표 이정환)이 올해 첫 신제품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의 ‘토탈 사인 크림’을 출시했다.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가 급격하게 보내오는 사인들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개발된 고품격, 고기능 지향 럭셔리 라인.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은 이런 피부 사인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개발됐다.



● 브랜드 의미



바름화장품의 대표브랜드 ‘소이브(SOEVE)’는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여드름, 뾰루지 등 트러블 문제성 피부 타겟으로 개발된 코스메슈티컬 컨셉의 ‘소이브 메딕’과 프리미엄 라인 ‘소이브 T.S 퍼펙션’까지 점차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급격하게 피부가 보내오는 신호들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주기 위해 개발됐으며, 고품격, 고기능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브랜드의 T.S는 토탈 사인(Total Sign)의 약자로 세월이 흐르면서 피부에 나타나는 모든 현상, 징후 들을 뜻하며 , Perfection은 이러한 모든 피부 사인에 차세대 피부 과학기술과 성분을 집약적으로 포함시켜,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 제품 개발 배경



젊고 건강한 피부에서는 쉽게 나타나지 않지만 외부 환경변화, 출산, 세월의 흐름, 피부 자체 방어력 감소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여성의 피부는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된다. 이러한 변화에 적절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피부는 주름, 탄력감소, 기미, 칙칙함, 윤기 부족, 피부 거칠음, 건조함, 모공확대 등의 형태로 여러 신호를 보내게 된다. 이러한 여성들의 피부 상태와 복합적인 피부 사인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에서 해결점을 찾아 개발된 ‘소이브 T.S perfection 토탈 사인 크림’은 심화된 피부 고민으로 걱정하는 연령층과 니즈를 고려하여 개발된 토탈 개념의 고농도 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 T.S 퍼펙션 토탈 사인 크림의 핵심 성분



이 제품은 차세대 주름개선 성분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두 가지 펩타이드(Peptide) 성분, 메트릭실(Matrixyl),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8( Acetyl Hexapeptide-8)이 함유돼 있다.



메트릭실(Matrixyl)은 펩타이드의 일종으로 콜라겐 생성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일명 바르는보톡스로 알려진 아세틸 헥사 펩타이드-8(Acetyl Hexapeptide-8)는 피부 속에 전달되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신경전달 물질(카테콜아민)의 과생성 및 배출을 억제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어 이마, 눈가, 입가 등 피부의 움직임에 의해 생기는 흔적들을 완화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펩타이드는 레티놀에 비해 피부 안전성과 친화력이 우수하고, 개선 효과가 높아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각광받고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왔다.



● ‘O2캐리어 콤플렉스 시스템’ 도입



T.S 퍼펙션 토탈 사인 크림에는 O2 Carrier Complex System 기술을 도입해 우리 몸안, 혈관에 존재하는 산소를 피부 속에 전달해 주어 피부 친화력은 물론, 피부대사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피부속 노폐물인 이산화탄소 등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등의 기능이 있어 유효 성분의 효과가 더욱 높아 지도록 시너지 역할을 한다.



● 제품의 특징



T.S 퍼펙션 토탈 사인 크림은 이러한 핵심 성분과 테크놀러지를 통해 피부 스스로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피부 탄력, 칙칙함, 유연성, 보습 기능을 향상시켜 ‘크림 하나로 모든 여성이 피부 전환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 주자!’라는 컨셉으로 개발됐다.



따라서 이 제품은 하나만 사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개발하고자 오랜 품평 기간을 거쳤으며, 실제로 소비자 품평단의 사용 만족도와 피부개선 효과가 매우 높아 제품 출시 문의가 상당했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기존 펩타이드 등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의 답답하고 무거운 사용감에서 탈피, 매우 가볍고 촉촉한 느낌을 바르는 즉시 부여해 피부 탄력감과 유연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다음 아침까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 마케팅 전략



㈜바름화장품은 ‘T.S 퍼펙션 토탈 사인 크림’의 제품력을 가장 큰 무기로 소량 생산으로 주력 전문점에만 선보이는 영업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뷰티 카운슬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력과 컨셉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한 제품 교육과 자료들을 보강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신제품에 대한 제품 판매 정책을 보강해 대리점, 전문점 영업 이익을 확보하고, 소비자용 증정 샘플을 제작해 1:1 샘플링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어 사용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신제품의 대리점, 전문점의 호응도가 높음에 따라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보강해 ‘소이브 T.S 퍼펙션’ 라인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www.barum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