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수
LG생활건강 수려한 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1.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 지, 인의 조화 ‘수려한 수’ 탄생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수려한이 매스 한방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히기 위해 프리미엄급 라인을 발매하고 시장 확대에 나섰다. 수려한은 최근 뷰티플렉스 경영자 3백여명을 대상으로 '수려한 수' 라인 발매행사를 갖고 올해 한방화장품 시장을 새롭게 이끌어 갈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편집자 주>





<브랜드 컨셉>

수려한 수(秀)는 하늘의 기품을 담아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준다. 선천(先天)의 정기(精氣)를 간직하지 못하고 후천(後天)의 정기(精氣)를 자양하지 못하면 피부의 기본 물질인 기혈정(氣血精)의 조화가 깨져 피부의 생명력이 손상되는 데 이를 피부 허쇠(虛衰)라고 한다. 피부의 허쇠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선천의 정기와 후천의 정기를 보(補)해 주어 기혈정을 조화롭게 해줘야 한다는 설명이다.



기혈정을 조화롭게 한다는 것은 기(氣)와 혈(血)과 정(精)을 각각 다스려 피부의 세포가 산화하는 것을 방지해 피부를 밝게 지켜주고, 피부의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하며, 피부에 영양 공급을 원활히 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드는 것으로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것을 의미한다.



<라인 특징>

수려한 수 선유(仙柔) 라인

노화로 시작되는 전반적인 피부고민을 개선하여 나이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재탄생 시켜준다. 피부에 흐르는 기운을 잘 간직하지 못하면 기혈정의 흐름이 급격하게 저하되어 피부에 큰 변화의 시기가 찾아온다. 이 때에는 지친 피부에 기(氣) 역시 부족해져서 피부가 생기를 잃고 허쇠한 상태가 된다.



수려한 수(秀) 선유(仙柔) 라인은 천지인 사상을 바탕으로 허쇠한 피부를 보완하기 위해 귀한 재료로 구성된 신선불로단을 처방해 피부에 기운이 조화롭게 흐르도록 도와줌으로써 나이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수려한 수는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최고 비방인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해 피부의 허쇠를 보완하고 지쳐 있는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함으로써 하늘이 내린 듯한 피부로 재탄생 시켜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부여해준다.



‘수려한 수’의 한방비법

신선불로단(神仙不老丹)

하늘의 천기(天氣)와 땅의 지기(地氣)를 받아 사람이 탄생하듯 수려한 수만을 위한 최상의 한방비법 신선불로단은 천지인의 기운을 머금은 진귀한 한방 성분들을 조화롭게 배합해 지친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주고 여자의 피부를 여자답게 만들어 줌으로써 수려한 수만의 고품격 한방비법을 완성해준다.



수백 년, 수십 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생명을 이어 온 재료인 장생하수오(120년산)와 장생길경(80년산)의 신비하고 영험한 효능이 세월의 흐름 속에서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 넣어 피부 생명력을 활성화시켜 준다.



땅이 길러낸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지약

선유(仙柔)에 담긴 보양(保養) 재료인 녹용, 상황, 동충하초는 노화로 시작되는 전반적인 피부고민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최고의 배합기술로 탄생한 인약

주름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는 뛰어난 탄력 비방으로 알려진 홍삼사포닌이 피부 탄력이 살아나도록 도움을 주고, LG생활건강만의 세계 특허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서 얼굴색을 밝게 해주는 비방으로 알려진 백출유가 기미, 잡티 등을 완화해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화로수(花露水)

일반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오행(五行-木,火,土,金,水)의 기운을 머금은 꽃(목련, 홍화, 금은화, 국화, 연꽃)을 증기로 찐 후 이를 식혀 만든 물인 화로수를 사용했다. 화로수에 충만한 꽃의 기운이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제품 특징>

수려한 수 선유 수액 130ml

꽃의 기운이 가득한 화로수가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면서 부드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정돈시켜주는 고농축 에센셜 젤 타입의 수액이다.



수려한 수 선유 유액 130ml

신선불로단에 담긴 녹용, 상황, 동충하초의 보양(保養) 성분이 피부 탄력의 저하 현상을 완화해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윤택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유액이다.



수려한 수 선유 진액 40ml

장생하수오와 장생길경의 귀한 성분이 피부 허쇠를 보(補)하고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어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고농축 크림타입의 에센스다.



수려한 수 선유 크림 50ml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어 지친 피부를 매끄럽고 촘촘하게 가꾸어주는 고농축 크림이다.



수려한 수 선유 아이크림 25ml

피부 속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어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를 생기 있고 환하게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아이크림.



<사용 순서>

선유 수액 → 선유 진액 → 선유 유액 → 선유 아이크림 → 선유 크림

www.seorhyhan.co.kr

▲수려한은 매스 한방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굳히기 위해 '신선불로단‘의 한방 비법을 담은 프리미엄급 라인 ’수려한 수‘를 최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