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엔프라니
[ 마케팅 ] 엔프라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1.0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티노에이트, 고윤 등 주요 히트예감 제품 ‘러시’
2008 신년사에서 파워 프로덕트의 육성 및 고객 감동을 위한 현장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는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이 이달 야심찬 새해 첫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히트제품 육성에 첫 시동을 걸었다.



엔프라니는 지난 하반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며 매출 효자 상품으로 자리잡은 레티노에이트의 성분을 활용한 아이 전용 제품과 메이프레쉬의 알로에 에센스 및 시트마스크, 한방 화장품 고윤에 피부에 좋은 전통 약주 성분을 함유한 새로운 라인을 추가하는 등 신년부터 주력 브랜드들의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눈가 고민 집중관리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은 주름개선에 있어 이미 우수한 효과를 자랑하는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성분’을 함유한 눈가 집중 솔루션으로 기존 레티노에이트가 얼굴 전체에 탄력을 주는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출시되는 이 제품은 눈가의 굵은 주름과 아이 존을 복합 케어하는 아이전용 제품이다.



레티노에이트 성분 외에도 눈가의 복합 고민에 작용하는 유효 성분들과의 배합으로 주름없이 선명하고 아름다운 눈매로의 관리를 돕는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



굵은 주름 및 표정으로 인해 생기는 주름은 아이솔루션의 주 성분인 레티닐 레티노에이트를 통해 개선하고, 스트레스, 호르몬 변화, 음주 등에 의해 생길 수 있는 눈가의 붓기는 강력한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통해 관리하도록 하였다. 또, 나이가 들면서 눈 주위의 탄력 감소나 지방의 과다축적 등으로 인해 쳐지는 눈꺼풀의 개선을 위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구성을 촉진시켜주는 바이오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다.



최근에는 다크서클이 남녀노소 큰 고민거리로 떠올라 있기 때문에 이를 개선하기 위한 프로안토시아니딘과 같은 폴리페놀이 함유된 레드와인 성분을 함유해 눈가의 칙칙함까지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은 아이 전용 제품인 만큼 아이마스크와 함께 구성, 유효성분의 흡수 및 효과를 증대시키도록 하였으며, 용기 또한 필러형 에어리스 형태로 채택, 편리성과 성분 보존성을 높였다.



기존 레티노에이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을 먼저 눈가에 발라 흡수시킨 후 레티노에이트를 이미와 미간, 입 주변 등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른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 시 보다 더 빠르고 강한 눈가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레티노에이트 아이마스크를 주 1,2회 정도 눈 밑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훨씬 더 높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 제품 구성은 아이솔루션(15ml)+아이마스크(5매) 등이다.



● 불로 회춘을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고윤 진홍선’



한국문화가 그대로 깃든 전통주의 효능은 젊어지고자 하는 여성들의 욕구에 따라 피부 미용을 위한 화장품 성분으로의 재탄생을 이뤄냈다. 그 중에서도 몸에 좋은 한방 술로 사랑을 받아온 진도의 명주 진도홍주는 주원료인 자초가 만병통치약으로 전해지면서 그 명맥을 유지해 오고 있는 대표적 전통 약주이다.



이처럼 마시면 약이 된다는 진도홍주 속 성분들을 진하게 달여내 탄생시킨 엔프라니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 ‘고윤 진홍선’은 전통주의 발효와 오랜 숙성 과정에서 얻어진 약효를 그대로 담고 있는 토탈 안티 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진홍선 라인은 자초로 빚은 홍주의 성분이 진하게 농축 배합된 고품격의 스페셜 한방 라인으로 주름개선 등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고 보습, 미백 등의 기능을 한번에 제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의 연출을 돕는다.



예부터 신선들이 음용 했다는 3대 선약 중 하나로 꼽히던 진도홍주의 주성분인 자초는 한방에서는 몸 속의 열과 독을 풀어주고, 피를 맑게 하는 청혈 등의 약재로 쓰이고 있으며 항균 항염 작용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면역 강화, 조혈기능 등이 우수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더없이 좋은 성분이 되어준다.



고윤 진홍선 라인은 이러한 성분을 함유한 홍주의 진액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에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젊음과 강렬한 아름다움을 전해준다.



이 외에도 미백과 보습, 영양에 좋은 불로삼보 성분으로 구기자와 산삼, 영지버섯 등을

함유하여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톤과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결을 선사해준다.



제품의 구성은 전통 발효 숙성의 약효를 그대로 피부에 전해주는 진홍선 에센스(40ml)와 진홍선 크림(50ml)으로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 피부결점을 커버하는 ‘고윤 윤색 스킨커버’



엔프라니가 고윤 색조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윤색 스킨커버는 항산화 및 항염, 해독, 미백 효과 등이 뛰어난 치자, 연꽃, 황토, 오디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 중년 여성의 피부를 위한 최적의 천연 한방 색소를 사용했다.

위의 4가지 천연색소는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칙칙한 얼굴빛을 제거해주고, 피부색의 균형을 맞춰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진주와 산호가 함유된 보석파우더를 함유, 젊고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해주며, 고보습의 촉촉한 피부를 위한 진액 파우더와 완벽한 결점 커버를 위한 비단 파우더가 어우러져 티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게 해준다.



고윤 윤색 스킨커버는 완벽한 커버력 외에도 노화된 피부를 위한 진액이 보강되어 메이크업 시에도 수분 및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도록 하였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함께 제공된다.



고윤 윤색 스킨커버(SPF30/PA+++)는14g+14g(리필 내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21호- 은은한 살색/ 23호- 차분한 살색이다.

www.enpran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