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해피 스피릿(Happy Spirit)’ 발매
쇼파드 ‘해피 스피릿(Happy Spirit)’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0.23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 사랑에 빠진 여인의 향기 ‘플로럴 오리엔탈’ 향수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이달 ‘쇼파드 해피 스피릿(Happy Spirit)’을 통해 행복의 향기를 전달한다.



위시, 위시 핑크, 최근에 출시된 위시 터코이즈까지 다이아몬드 시리즈를 선보인 프리스티지 쥬얼리 브랜드 쇼파드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첫 번째 ‘작품’ . 쇼파드 ’해피 스피릿(Happy Spirit)’은 행복함으로 쇼파드의 빛나는 보석만큼이나 눈부시게 빛나는 여성의 미소를 향수에 담았다.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취로 풍부한 꽃향기가 과일향과 조화를 이루어 부드럽고 로맨틱한 느낌을 전달하며 은은한 잔향이 온몸을 감싸 마음까지 향기롭게 한다. 성숙하면서도 설레이는 사랑을 갈망하는 20대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은은한 보랏빛 핑크컬러와 하트 모양의 바틀 디자인이 제품의 컨셉을 고스란히 나타내고 있다.



쇼파드에서 출시된 제품들은 ‘행복과 빛’이라는 공통적인 컨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에 이미 출시된 세 가지의 쇼파드 다이아몬드 시리즈 역시 삶에 즐거움이 가득하고 주위까지 환하게 만드는 힘을 가진, 귀하고 값진 다이아몬드 같은 그녀를 위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또한 쥬얼리 브랜드에서 탄생한 제품인 만큼 품위와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다.



위시 다이아몬드 시리즈에서 볼 수 있듯 세련된 품격의 극치를 나타내며 해피 스피릿 역시 발랄한 하트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쇼파드는 계절적으로 잘 어울리는 향취와,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브랜드 파워라는 3요소를 모두 가진 이번 신제품 발매를 계기로 ‘쇼파드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제품 쇼파드 해피 스피릿은 EDP 30ml, 50ml로 구성되어 있다.

www.ceo.co.kr



▲ 씨이오인터내셔날이 선보인 ‘쇼파드 해피 스피릿(Happy Spiri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