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아이 메이크업의 혁명을 꿈꾼다!
보브, 아이 메이크업의 혁명을 꿈꾼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0.17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스텝 시리즈’ 발매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서덕원)가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에 이은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STEP 출시, 업계의 관심을 불러 일르키고 있다.



가을 메이크업의 주인공은 단연 눈화장. 보브는 눈화장의 포인트인 마스카라와 아이라니, 클렌징까지 구성된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스템’을 선보인 것.



마스카라의 풍성함과 볼륨감은 더욱 높이고, 물로 간편하게 지워지는 신개념 마스카라와 고탄력 픽싱 브러시가 깨끗하고 선명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물로 부드럽게 지워지는 아이라이너, 색조화장까지 한번에 깨끗하고,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워시까지 구성돼 복잡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STEP’.



보브는 이번 굿바이 시리즈 출시와 관련해 신개념 마스카라는 물론 복잡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컨셉인 만큼 3세대 제품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 Step 1>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



마스카라의 독자 영역 구축하며, 물 하나로 지우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출시된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 이 제품은 길고 풍성한 입체적인 볼륨과 한올 한올 완벽한 컬링,

지우기 힘든 눈 화장도 물 세안으로 간편하고, 말끔하게 지워지는 제품.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왜 마스카라의 혁명으로 불려지는가?’. 미온수의 저자극에 의한 러빙으로 인해 말끔하게 분리되어, 립 앤아이 리무버 없이 물만으로 클렌징 한다. 기존 마스카라의 문제점을 극복한 신개념의 마스카라로 차세대 마스카라로 눈밑 착색 및 다크 서클 생성을 방지 하고, 눈밑 주름을 방지해 준다.



마스카라의 본연의 기능을 더블 업그레이드 시킨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는 과학적인 설계의 브러쉬와의 매칭으로 더욱 입체적이고 풍성한 볼륨감, 한올 한올 완벽한 컬링을 연출하게 한다. 가벼운 다공성 더블 볼륨 앤 컬업 폴리머가 덧 바를수록 뭉침이 없고, 우수한 세팅력으로 24시간 눈 밑 번짐 없는 지속력을 유지해준다.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는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1호 볼륨컬링은 땅콩형 컬링 브러시가 세팅 펌을 한 듯 높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며 또한 컬업 세팅 폴리머가 입체감있고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2호 볼륨 래쉬는 가벼운 다공성 더블볼륨 앤 컬업폴리머가 한층 풍부하고 긴 속눈썹을 연출하며 총알형 브러시가 마스카라 액을 속눈썹에 한올 한올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되는 입체적이고,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다.



▲ Step 2>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아이라이너



한번의 터치로 또렷한 캐츠아이 연출하는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아이라이너’. 워터 쉴드 피팅 폴리머가 피부에 밀착되어 더욱 선명하고 표현해 주며, 탱탱하고 탄력있는 고탄력 브픽싱 브러시가 끊김없이 한번에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연출한다. 별도의 립 앤 아이 리무버 없이 미온수만으로 지워지는 신개념의 아이라이너이다.



▲ Step 3> 멀티 클렌징 효과 ‘굿바이 클렌징 워시’



복잡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클렌징 굿바이 클렌징 워시는 4중 기능을 가지고 있는 굿바이 클렌징 워시는 ‘클렌징-> 딥클렌징->각질제거->보습기능’ 등으로 더욱 깨끗하고 개운한 클렌징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천연 쌀 파우더가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셀룰로오스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 혈색을 생기 있게 해준다. 향기로운 장미 추출물로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 준다.





● 마케팅 전략



보브는 소비자 니즈 정확히 반영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아이 메이크업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제품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는 보브 품평단인 프렌즈1기 2기를 통해 기획됐다. 이는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를 반영하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아이 메이크업 시장에 새로운 독자 영역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는 보브의 의지가 담긴 제품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보브는 제품 컨셉이 명확하게 반영된 하지원의 CF 스토리가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의 TV광고 스토리는 하지원이 마스카라를 할 때는 짙고 , 풍성하게, 지울 때는 물 하나로 가볍게 지우며 간편하게 클렌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기존의 볼 수 없었던 하지원의 매력적이고, 도도한 모습이 연출되어, 굿바이 아이팬더 노리무버 마스카라의 컨셉을 잘 살려낸,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작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와 함께 보브는 제 3세대 제품인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STEP’ 제품을 출시, 더불어 10월 TV 광고와 대대적인 메이크업 이벤트와 판촉활동, 온-오프라인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공격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10월부터 TV를 시작으로 소비자 테스트을 대대적으로 실시해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소문 마케팅을 더욱 활성화한다는 것. 이외에도 홈페이지와 각종 포털 사이트와 공동으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브 배선미 마케팅 차장은 “많은 여성이 경험한 아이 메이크업의 문제점을 극복한 제 3세대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의 등장으로, 기존 아이 메이크업 시장의 새로운 혁명이 예상된다”며 “여성들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한 제품으로 기존의 굿바이 아이펜더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