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 메이크업 촉촉한 가을을 연출하라~
물광 메이크업 촉촉한 가을을 연출하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0.17 0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라인, 물광 메이크업 시리즈 출시
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이 올 가을 유행 메이크업 트렌드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한 주요 제품으로 ‘물광 스트롭 크림’과 ‘물광 듀얼 컨실러’, 그리고 ‘물광 픽서’등 물광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물광 메이크업은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투명한 광채, 건강하게 보이는 투명한 반짝임 맨 얼굴로 보이는 글로우 메이크업으로, ‘동안’. ‘생얼’ 열풍에 이어 부상하고 있는 메이크업 트렌드다.



특히 투명 메이크업, 내추럴 느낌으로 메이크업이 가벼워졌고, 그 다음 피부의 질감을 부드럽게 표현하는 글로시 메이크업으로 변하더니 이제는 물광 메이크업이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이러한 트렌드 부상에 발맞춰 코스라인은 물광 메이크업 시리즈 제품을 속속 출시, 가을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그 주요 제품은 빛으로 샤워 한 듯 피부에 광채와 입체감을 주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무지개빛 펄감의 ‘시크릿 멀티 크림’ 제품으로 특허물질인 알로에 젤을 함유한 주름개선용 나노입자 조성물을 함유하고 있어 언제나 적당한 피지조절을 해주어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키면서 화장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외에도 ‘멀티플레이 듀얼 컨실러’와 ‘멀티플레이 물광 픽서’ 등의 제품을 시리즈도 출시하면서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기능과 사용성에 간편함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www.i-cos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