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소비자 프로슈머 마켓팅 강화
보브, 소비자 프로슈머 마켓팅 강화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0.17 0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모니터요원 ‘보브 프렌즈 3기’ 발대식 진행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 서덕원)가 지난 5일 보브 홍보 모니터 요원 ‘보브 프렌즈3기’ 발대식을 가졌다.



보브 프렌즈는 20대 여성들로 선발되며, 보브의 눈과 귀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보브 프렌즈는 신제품 출시 전 제품 컨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기존의 홍보대사에서 한층 발전된 5개의 팀으로 운영되는 객원 마켓터이자 프로슈머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보브 프렌즈는 타 회사 모니터 요원들의 활동과 달리 본사와 모니터 요원들간의 긴밀한 관계가 형성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친목을 형성하고 있고. 또한 보브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트랜드 조사 및 제품 품평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여대생들의 화장품 회사에 대한 궁금증과 동경을 채워주고 있어서 활동을 희망하는 여대생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발대식에서는 보브 가을 트렌드 ‘RD501’에 맞게 드레스 코드를 레드로 맞추었으며, 보브 프렌즈 개개인은 액세서리에서부터 레드 메이크업, 레드 블라우스 까지 다양하게 자신만의 레드 스타일을 제안했다.



1부와 2부로 진행된 발대식은 1부에서는 보브 프렌즈 소개와 10월 신제품 소개 그리고 10월에 출시 될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에 대한 소개 및 광고 상영이 있었다. 이어서 보브 브랜드에 대해 자유스럽게 자신만의 생각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보브 프렌즈 개개인에 대한 소개 릴레이도 이어졌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