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 Solutions, 얼루어 바디 라인 출시
EI Solutions, 얼루어 바디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0.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 연출
EI Solutions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매끈한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얼루어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



얼루어 바디라인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하여 거칠고 당긴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더욱 샤워 후에도 피부가 쉽게 당기거나 민감해지지 않으며,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위드와 솔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지방을 자극해 피부에 쌓인 셀룰라이트를 분해해 지방의 축척을 막아주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의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피로해소는 물론, 편안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얼루어 바디라인은 로즈마리, 자스민, 마카다미아 오일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더욱 건조해져 늘어지는 피부에 탄력을 주어 탱탱하고 매끄러운 몸매와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정세라 대리는 “찬바람이 부는 계절일수록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건조한 피부는 노화 및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얼루어 바디라인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 보습력은 강화되고, 셀룰라이트를 관리해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www.eisolutions365.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