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트리 '안티링클 솔루션 핸드크림' 출시
퓨어트리 '안티링클 솔루션 핸드크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0.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영양공급·보습을 한번에...
여자의 나이를 말해 주는 손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핸드크림 시장이 분화되고 있다.



기온이 떨어지고 날씨가 쌀쌀해지면 핸드크림을 찾기 마련. 특히 웰빙 바람을 타고 얼굴뿐만 아니라 손과 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핸드크림의 수요가 늘고 있다.

더욱이 여성의 바깥 활동 증가와 맞물려 핸드크림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손도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늘어나면서 핸드와 네일 관련 샵이 늘어나고 있는 것도 이와 같은 추세를 반영하고 있는 것이다.

또 이같은 손에 대한 관심과 시장 규모의 확장은 자연스레 핸드크림 시장의 세분화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시장에 동참해 편안한 피부 휴식처를 표방하는 퓨어트리는 수분과 영양의 손실로 쉽게 건조해지며 가장 빠르게 노화가 나타나는 손을 아름답게 가꿔 주는 퓨어트리 안티링클 솔루션 핸드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퓨어트리 안티링클 솔루션 핸드 크림’은 주름개선 및 풍부한 보습성분이 탄력 있고 아름다운 손으로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손에서 코끝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Floral-Floral Note의 향조가 매력적이다.



특히 주름개선을 돕는 아데노신과 보습에 효과적인 글리세린,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해바라기씨 추출물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의 함유량을 개선을 도와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 건조로 고민하는 당신의 손을 부드럽게 보호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www.puret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