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가을 안티에이징 선점나셨다
노에비아, 가을 안티에이징 선점나셨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0.08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이탈 에센스와 아이크림 등 역매제품 배치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이 가을시즌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이에 표피와 진피를 동시에 관리해 주는 것이 노화관리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면서, 이를 위한 에센스, 아이크림 등의 주력제품 선보이고 있다.



● 노에비아 리바이탈라이저 엑스트라 리치(30ml)



노에비아는 진피와 표피를 동시에 개선시키는 제품으로, '리바이탈라이저 엑스트라 리치'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2가지 천연 유효성분인 '오리자새티바' 와 '므르글리코겐'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성분적 특징이다.



'오리자새티바'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습유지 필름을 형성하여 세정제에 의한 자극이나 피부 갈라짐을 완화시킨다. '므르글리코겐'은 표피의 기저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젊은 세포를 늘리면서 아름다움 피부결로 정돈시켜 주고 피부에 윤기와 생기를 가져다 준다. 또한 지속적인 수분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를 가꿔줌과 동시에 외부자극에 의해 발생되어 우리 몸속 세포를 파괴하는 프리래디컬을 무독화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특히 '리바이탈라이저 엑스트라 리치'에는 진피에 '오리자새티바', 표피에 '므르글리코겐'을 동시 작용시키는 '트러스트 프로그램'을 도입해, '오리자새티바'와 '므르글리코겐'을 단독으로 피부에 작용시키는 것 보다 동시에 작용시키는 것이 피부 전체의 세포활동을 크게 높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한달 사용 후 피부의 표면상태를 현미경으로 관찰한 결과 피부결 등의 개선효과가 놀랄 만큼 뚜렷이 나타났다.



이외에도 '리바이탈라이저 엑스트라 리치'에는 갈근감초자작나무추출물 등이 배합되어 있다. 갈근감초추출물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투명한 피부를 가꿔주며, 루틴자작나무추출물 등이 내부적인 피부의 스트레스와 외부적인 환경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지속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 노에비아 6 Nights 7 Days(4.5g*6개)

노에비아가 20년이상 걸쳐 해양조사를 하여 피부에 탱탱함을 부여하는 Sea grape(해초의 일종)을 발견하고, 이를 주성분으로 한 6 Nights 7 Days를 개발했다.



‘6 Nights 7 Days’의 Sea grape 엑기스는 피부 탄력에 없어서는 안되는 ‘decorin(데코린)’생산력을 높여주어 6박 7일 동안에 진피를 재구축해 준다. 또한 히아루론산을 생성하여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 주고, 진피 섬유아세포와 표피의 세포를 부활시켜 피부를 단단하게 조여주어 노화를 방지해 준다. 피부의 탱탱함과 탄력을 지켜주는 집중 미용액으로, 탄력이 떨어진 피부나 피무결이 거칠고 예민한 피부, 주름, 재생관리가 필요한 피부에 효과적이다.



특히 ‘Sea grape’는 6 Nights 7 Days 의 주요 성분으로 가장 높은 탄력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적도 바로 밑(북위 7도 동경 134도)의 아름다운 해역에 생식하고 있는 것을 채취, 개발했으며 수심 3m의 얇은 바다에 군생하고 강한 태양광을 받아 광합성을 이루고 생명에너지를 가득 저장하고 있다.



또한 ‘데코린’은 노화로 인해 느슨해지고 흩어져 있는 콜라겐을 단단히 묶어주는 진피성분이다.



● 노에비아 퍼펙팅 아이크림(18g)



노에비아 퍼펙팅 아이크림은 눈가의 모든 고민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제품으로 퍼펙트한 눈을 연출해 준다.



노에비아는 민감한 눈가 고민에 대응하는 성분을 연구한 끝에 일본 미나미다이토섬 사탕수수의 흑당안에서 그 성분을 찾아내 ‘퓨어콕트 MD’라고 명명했다. 특히 퍼펙팅 아이크림에 배합되어 있는 ‘퓨어콕트MD’는 흑당안의 색소만 추출한 것으로 사탕수수나무 1개중에 1g정도밖에 포함되지 않는 안전성이 높은 고품질의 성분이다. 이 성분은 눈가근육인 안륜근을 활성화 시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또한 ‘쇼우코’는 생강으로 한방에서는 예로부터 약재로서 이용돼 왔으며, 이 성분은 노폐물은 없애고 산소와 영양을 공급해 준다. 노에비아 퍼펙팅 아이크림은 쇼우코엑기스와 퓨어콕트MD를 동시에 함유해 혈행 불량에 의한 다크써클과 안륜근을 관리해 준다.



이외에도 운동량이 많은 눈가 피부를 실크감촉의 크림이 감싸준다. 바르는 순간 벨벳막을 형성하고 크림이 밀착되어 팽팽하게 피트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수분을 가두고 유효성분을 천천히 침투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