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 성황
2007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0.0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이 되십시오!' (Be a star)라는 주제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메리케이코리아(대표이사 황명)는 2007 글로벌 메리케이 세미나 테마인 “별이 되십시오!” (Be a star)라는 주제로 <2007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를 지난 달 19일과 20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메리케이의 가장 큰 행사인 이번 연례 세미나에는 전국의 2천여명의 뷰티컨설턴트가 함께한 가운데 메리케이의 기업정신과 철학을 확인하며 한 해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더 큰 도약을 다짐하는 인정과 축하를 함께하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메리케이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인 KK 추아(KK Chua) 사장 및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2007 메리케이코리아 세미나는 1부 소개, 2부 인정식, 3부 시상식과 축하 세션으로 진행되었으며, 메리케이의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자리였다.



메리케이 세미나 때마다 감동의 물결을 일으키는 미국 내셔널 세일즈 디렉터 바바라 선든(Barbara Sunden)의 아이 스토리(I-Story)를 들어보는 소중한 시간과 함께 메리케이코리아의 세명의 내셔널 세일즈 디렉터가 탄생되는 영광된 순간도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2007년 한해 동안 최고의 세일즈를 기록한 ‘셀링 퀸’은 서영순 디렉터가 수상하였으며, 메리케이의 기업 이념인 ‘고-기브 정신(Go-Give Spirit)’을 몸소 실천한 ‘고-기브 상’은 김옥덕 디렉터가 수상하여 행사장에 참석한 2천여명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세미나는 어느 해보다도 가장 많은 뷰티 컨설턴트들이 참가하여 메리케이코리아의 눈부신 성장을 축하하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였으며, 이 밖에도 행사장에는 메리케이 주요 제품 전시 부스는 물론, 메리케이 최고의 위치인 내셔널 세일즈 디렉터에게 증정된 핑크 벤츠 차량 전시, 매해 최선을 다한 뷰티 컨설턴트를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해 수여되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한 보석 등의 별도 부스가 마련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