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로제화장품 대학생 디자인 Festival
제1회 로제화장품 대학생 디자인 Festival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10.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 최광용·송혜경‘염원수’대상 수상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이 주최한 제1회 대학생 디자인 Festival 시상식이 지난 20일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십장생 용기 디자인과 십장생 패키지 디자인의 총 2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가 이루어졌다.



공모전에서 당선된 30여명의 대학생과 로제화장품 임직원이 참가한 이날 시상식에서 대상 작으로 선정된 최광용·송혜경(조선대)팀을 비롯해 최우수상의 김해현(세종대), 우수상에 조민경(서울여대), 양지은·방정아(이화여대)팀을 비롯해 입선작 10팀이 선정되었다.



로제화장품 강석창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에 크게 감탄했다.이와 같은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회를 마련하여 더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를 주관한 김용하 마케팅 본부장은 당선 작품 전반에 대해 “많은 작품들이 응모 됐으며 또한 수준 높은 작품들도 많았다”며 “수상의 영예를 받게 된 모든 분들에게 그리고 아쉽게 수상의 영예를 놓친 많은 분들께도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번 제1회 로제화장품 대학생 디자인 Festival은 지난 8월 24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대상 작에는 3백만원의 상금과 십장생 화장품 세트가 최우수상작에는 1백만원의

상금과 십장생 화장품 세트, 그 밖의 우수상, 장려상 작에게도 상금과 화장품 세트가 수여됐다.



또한 우수 수상자들에게는 로제화장품 인턴사원 모집 시 우대 및 사원 채용 시 특전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