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씨씨코리아 보스 인 모션 ]
[ 마케팅 - 씨씨코리아 보스 인 모션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9.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에너지를 부르는 남성향수 ‘보스 인 모션’
씨씨코리아가 올 가을 남성들의 강열한 에너지를 부르는 휴고보스의 네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보스 인 모션’을 선보인다.



보스 인 모션 에디션은 전기 에너지를 상기시키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표현한 강렬한 남성미를 컨셉으로 한 향수.



아쿠아틱의 상쾌함이 오픈 하면서 크리스피한 아로마틱 노트로 부드럽게 전환하는 보스 인 모션 에디션은 다이나믹하면서 센슈얼하다. 보스 인 모션 에디션은 2007년 9월 중순부터 판매되는 한정 제품이다.



● 제품컨셉 & 스토리



보스 인 모션은 최고를 위해 노력하는 남성을 위한 향수로 낙천적이면서 자신감이 가득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보스 인 모션의 남성은 성공을 위해 그의 강점과 능력을 적절히 사용할 줄 알고, 충전된 에너지와 남성다운 성공에 대해 경축하는 남성이다.



보스 인 모션의 성공적인 레이스는 2002년부터 시작된다. 2004년 보스 인 모션 에디션 I(블루)는 레이스에서 경계선을 넘으면서, 다시 2005년 보스 인 모션 에디션 II(그린)가 출발점으로 들어선다. 2006년 보스 인 모션 III(블랙)이 마지막 질주를 강조하면서 결승점을 위해 돌진한다. 2007년 보스 인 모션 에디션은 모든 에너지를 이용해 전력 질주하여 결승점을 넘어 승리를 만끽하고 있다.



● 제품 특징



보스 인 모션 에디션은 아쿠아틱의 신선함이 퍼지면서 남성적이고 드라마틱하며 센슈얼한 아로마틱의 상쾌한 노트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룬다. 이는 베이스 노트인 리치한 우드 블렌드와 합하고, 미묘하게 변화를 주어 진정한 매력적인 향을 나타낸다.



보스 인 모션의 톱노트는 센스를 위한 아쿠아틱 향조와 얼 그레이 티 향조가 서로 만나 최후의 에너지를 위해 돌진한다. 이어 쿨하고 스파이시한 카다멈과 비터 오렌지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어 진정한 매력적인 그리고 센슈얼한 향조를 만들어 낸다.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는 파츌리와 샌달우드의 뉘앙스가 남성적인 우디 향조와 만나 조화를 이룬다. 샌달우드의 따듯한 노트의 잔향은 확고하고 자신감 넘치는 남성적인 향을 표출한다.



● 용기디자인



보틀은 보스 인 모션의 ‘공 모양’ 보틀과 같은 매끄럽고 세련된 깔끔한 디자인이다. 여기에 크롬 블루시 칼라가 더해져 에너지로 넘치는 남성적인 향을 반영한다. 블루 스트라이프 무늬는 주스에서부터 발산되는 전기 에너지를 반영한 것이다.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정교하다. 메탈릭한 패키지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진정한 남성적임과 다이나믹한 느낌을 반영하는 실버와 블루의 특별한 대조를 엿 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오드뚜알렛 40ml와 90ml, 샤워젤(150ml)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