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보떼 '어덜리 스무쓰' 국내 출시
살롱 드 보떼 '어덜리 스무쓰' 국내 출시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05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건조·튼살을 위한 미국산 전천후 리딩품목
살롱 드 보떼(대표 김훈식)는 1977년 미국의 제약회사 연구원 Bill Kennydy Sr.(현재 Redex CEO)에 의해 개발된 '어덜리 스무쓰'를 국내 시판 시장에 선보였다.



'어덜리 스무쓰'는 풍부한 모이스춰성분과 알로에 베라, 비타민 E 함유로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보습, 진정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미국의 여러 메디컬 센터는 물론 일본, 호주등지에서 일반인 및 운동선수, 의사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화학적·레이져 치료에 의한 피부건조증, 손ㆍ발의 갈라짐과 터짐, 습진으로 인한 가려움증,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에게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 '어덜리 스무쓰'는 미국 오하이오(Ohio)주에서 증정하는 E Award 상 수상을 수상했으며, 약 2백억개의 UDDERLY SMOOTH Cream 샘플을 이라크 주둔 미군부대에 지원했다.



제품 구성은 UDDERLY SMOOTH® UDDER CREAM, UDDERLY SMOOTH® FOOT CREAM, UDDERLY SMOOTH® Country Cream®, UDDERLY SMOOTH® Hand & Body Lotion으로 구성 됐으며, 머리에서 발끝까지 바를 수 있는 ALL-IN-ONE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바를 수 있는 경제성과 편리성이 강점이다.



www.icle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