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보떼 어덜리 스무쓰
살롱 드 보떼 어덜리 스무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0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전문제품 시판유통 시작
살롱 드 보떼는 전문 스킨케어 제품만을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수입하며, 전문성 있는 제품을 직접 제조, 생산해 전문 피부관리실에 판매해 왔다.

살롱 드 보떼는 전 세계 화장품 박람회를 통하여 전문적이고도 기능과 컨셉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수입하고 또한 15년 동안 피부관리실 제품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고객들의 다향 한 욕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시판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 연혁



1977년 미국의 제약회사 연구원 Bill Kennydy Sr.(현재 Redex CEO)에 의해 오하이오주(Ohio)의 풍부한 자원중의 하나인 젖소의 우유에서 착안하여 개발되어 Family Enetrisef로 3대 회사에 걸쳐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의 거친환경에서 낙농업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품질이면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게 개발되어 미국 시장 전역으로 확산됐다.

현재 성인과 어린이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피부가 갈라지고 항상 건조함에 시달리는 소비자와 자주 손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제품구성& 특징



'어덜리 스무쓰'는 피부건조로 인해 갈라지고 튼 살을 위한 솔루션 리딩제품으로 물을 기본 베이스로 해 끈적임이 전혀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학치료나 레이져 치료에 의해 피부가 건조해 지거나, 어린아이의 기저귀 발진, 야외활동을 많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또한 머리에서 발끋까지 바를 수 있는 ALL-IN-ONE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바를 수 있는 경제성과 편리성이 강점이다.





△ Udderly SMOOTH® Udder Cream



Udderly SMOOTH®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오일리하지 않고 가벼운 향을 가진 (스테인리

스 베이스로된) 모이스쳐라이져이다.

강한 모이스쳐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조한 피부에 매일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용량구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휴대용 핸드크림과 바디크림으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 Udderly SMOOTH® Foot Cream



개인의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소홀히 할 수 있는 발에 건조함과 갈라짐의 방지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져 꾸준한 사용시 부드럽고 매끈한 발로 전환 할 수 있다.



△ Udderly SMOOTH® Country Cream®



가벼운 느낌의 핸드& 바디크림으로 건조한 피부에 적당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해 준다.

특히 보습성분이 강하게 섞여있어 팔의 거친 부분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줍니다.

County Cream® 은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장점을 가져 끈적임이 없어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Oil free type으로 바른 후에 전혀 미끄럽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 Udderly SMOOTH® Hand & Body Lotion



데일리 보습제와 같은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로션타입으로 고안된 제품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Hand & Body 에 함께 적용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알로에 베라 젤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피부보습 막을 형성하여 항상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비타민 E의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환경적 요인의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해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보테니컬한 향(식물성향)을 지니고 있어 바른 후에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영업 전략



전국 대리점망 구축으로 시판 전문점 유통에 집중 할 것이며, 철저한 유통관리와 가격정책으로 시판 영업 정책을 확립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샘플링과 전문점에 테스터 공급 등 소비자 인지도 확보에 주력 할 예정이다.



향후 기존 시판에 유통 중인 제품과 차별화된 컨셉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 공급으로 대리점, 시판 전문점 모두 윈-윈 할 수 있도록 시판 시장 영업에 주력 할 예정이다.

또한 살롱 드 보떼는 제품별 특성에 맞게 시판 유통과 충돌 되지 안는 제품을 선별하여 대형마트, 백화점, 인터넷 등 모든 유통으로 영업망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이연주 실장





" 어덜리 스무쓰는 시판 전문점에서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하게 됐다"



이연주 실장은 BB 크림과 같이 피부관리실 전문 제품을 시판에서 손쉽게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덜리 스무쓰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실장은 "어덜리 스무쓰는 사용감에서 끊적임이 없고 용량과 피부 타입별 세분화가 기존 시판에 유통 중인 핸드크림과 바디크림 제품과 차별화 했다"며 "머리에서 발끋까지 바를 수 있는 ALL-IN-ONE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바를 수 있는 경제성과 편리성이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낮은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인 샘플링과 전문점 테스터 공급 등 '어덜리 스무쓰'의 소비자 인지도 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며, 전문지 광고를 적극 활용해 전문점주 분들의 인지도 확보에도 주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실장은 "이번 어덜리 스무쓰의 런칭과 함께 향후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출시에 주력 할 것이다"며 "살롱 드 보떼는 미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수입한 다양한 컨셉의 제품 공급을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시판시장의 트랜드를 리딩해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