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브 ] 캐슬듀 미드라이트 듀
[ 보브 ] 캐슬듀 미드라이트 듀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8.22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벽의 신비를 연상시키는 글리터 바이올렛 VL330 연출
컬러 트렌드 보브(대표 서덕원)가 올 가을 시장을 겨냥한 메이크업 트렌드와 주려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올 가을 보브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트렌드는 새벽에 더욱 더 빛나는 신비로운 이슬을 바이올렛 컬러로 표현한 ‘Midnight dew’.



환상적인 글리터 텍스처를 기본으로 좀 더 깊고 은은한 반짝임을 연출해주는 바이올렛 컬러로 올 가을 신비로운 메이크업에 도전한다는 설명이다.



● 캐스듀 미드라이트 듀



눈화장의 포인트는 바로 깊고 그윽한 눈매 연출을 위한 바이올렛 테크닉. 미세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섀도 연출을 해주는 캐슬듀 익스트림 펄 아이즈 VL156미드나잇 핑크로 눈두덩이 전체를 얇게 펴바른 후 아이홀을 따라 굵은 바이올렛 글리터 섀도 VL330 미드나잇 바이올렛 섀도를 덧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위해 점막을 따라 캐슬듀 컬러샷 펜슬 6호 미드나잇 퍼플을 속눈썹 사이사이 메꿔 준 후 캐슬듀 세팅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연출한다.



이후 립 메이크업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 연출을 위한 바이올렛 메이크업 테크닉

가을의 립은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 연출이 포인트. 촉촉한 립 연출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생생한 립 컬러가 연출되어야 한다. 캐슬듀 컬러샷 립칼라 VL330 중 미드나잇 퍼플로 입술의 생생한 색감을 연출한다. 그 후 글로시하고 촉촉한 립을 연출하기 위한 필수품 캐슬듀 오버세팅 글로스 27호 미드나잇 펄 핑크로 입술 중앙에서부터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완벽한 글로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런 피부톤 연출을 위해 캐슬듀 컬러샷 치크 3호 컬러로 광대뼈를 따라 대각석으로 터치감만 살린다는 느낌으로 바른 듯 안바른 듯 2~3번 섀딩해 주어 자연스런 볼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캐슬듀 블러샷 치크 2호로 콧등과 미간 사이에 글리터감을 연출하여 촉촉한 피부톤을 블러셔로 연출한다.



●주요 신제품



▲ 캐슬듀 익스트림 펄 아이즈(Castle Dew extreme pearl eyes) : 눈이 부실 정도로의 화려한 펄감으로 고급스러운 글리터 펄 섀도. 캐슬듀 익스트림 펄 아이즈는 화려하고 그윽한 오로라 델릭펄로 보석 같은 반짝임을 연출한다. 또한 가벼운 엑스트라 피팅 파우더가 가루날림 없이 지속, 하루종일 화사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며,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부드럽게 발려 벨벳과 같은 마무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캐슬듀 컬러샷 펜슬(Castle Dew color shot pencil) : ‘아이라이너야? 섀도야? 섀도와 펜슬을 한번에!’. 캐슬듀 컬러샷 펜슬은 샤이닝한 펄과 컬러의 믹스가 매력적인 오토타입의 샤이닝 펜슬 섀도우로 아이라인은 또렷하게 연출하며, 눈매는 화사하게 표현해 더욱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천연왁스 성분과 필름막을 형성하는 폴리머 성분이 하루종일 번짐없이 깔끔하고 화사한 라인을 뭉침없이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크고 선명한 눈매 연출을 원하면 아이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그려주며, 눈 밑과 눈 안쪽에 살짝 펴바르면 요정처럼 신비스러운 눈매 연출할 수 있다.



▲ 캐슬듀 컬러샷 립스 4색(Castle Dew color shot lips 4color) : 새벽 이슬을 머금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4색 립 컬러믹스. 캐슬듀 컬러샷 립스 4색은 내추럴 컬러와 은은한 펄감의 믹스 된 4색 립 파레트로 구성, 선명하게 연출하는 컬러포뮬러가 입술을 한층 볼륨감 있게 연출한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소프트 텍스처와 비타민 E유도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연출한다.



▲ 캐슬듀 블러샷 치크(Castle Dew blur shot cheek) : 보석보다 화려한 쉬머링 하이라이트용 블러셔. 캐슬듀 블러샷 치크는 쉬머링 블러 펄과 컬러링 파우더가 믹스되어 매끄러운 광택감으로 얼굴선을 또렷하고 입체감 있게 연출하며, 피부 흡수력이 우수한 로즈 힙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연출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