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후원, 한국 K2 여성원정대 정상 등정 성공
더페이스샵 후원, 한국 K2 여성원정대 정상 등정 성공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발 8,611m 세계 제2 최고봉으로 국내 여성으로서는 최초 등정 기록 세워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자사가 후원한 한국 K2 여성 원정대가 지난달 7월 20일 오후 7시 46분 세계 제2 최고봉(해발 8,611m)인 K2 정상 등정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이번 등정은 여성 원정대로서는 아시아에서 최초이며, 특히 국내 여성 중에서도 최초로 K2 정상 등정에 성공해 그 의미가 깊다.



원정대 대장인 오은선씨 혼자 시도된 정상 공략은 해발 8,000m에 위치한 캠프에서 시작해 총 14시간의 사투 끝에 이루어 졌다.



특히 이번 등정에서 한국 K2 여성 원정대 대원들은 더페이스샵이 지원한 기초 스킨케어 및 자외선 차단제 등을 사용했다.



그 중에서도 ‘아이스플라워 수분100 앰플 세럼’, ‘내추럴 인텐시브 선크림 SPF 50PA+++’, ‘플레보떼 콜라제닉 콜라겐 70 크림’은 특히 대원들에게 호응도가 높았다.



오은선 대장은 “기상이 안 좋은 편이라 걱정을 좀 했는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다”고 등정 소감을 밝혔다. 오 대장은 “더페이스샵을 비롯해 이번 등정에 도움을 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송기룡 대표는 “우선 사고 없이 등정에 성공한 K2 여성 원정대 오은선 대장에게 축하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K2 등정이 모든 여성들에게 당당함과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