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 스토리 쓰리 타임즈 비비(SPF15)’출시
‘코알라 스토리 쓰리 타임즈 비비(SPF15)’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H처방·3단계 공법의 멀티 기능성 BB크림 식약청 기능성 인증, 특허성분 ALOSOME 함유
호주 화장품 멀티 숍 코알라스토리(대표 김흥기)가 스킨케어 기능이 한층 강화된 멀티 에멀젼타입 비비크림 ‘코알라 스토리 쓰리 타임즈 비비(SPF15)’를 최근 출시했다.



‘코알라 스토리 쓰리 타임즈 비비’는 피부 친화력과 피부 보습력,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新 개념의 3H 처방(High-Affinity, High-Hydro, High-Elasticity)을 도입, 노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쌩얼의 진수를 보이며 다양한 층에서 사랑 받아온 비비크림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또한 이 제품은 3H 처방과 함께 ▲색상을 베이스화해 균일한 분산과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색상 분산단계 ▲3H처방으로 유화하는 단계 ▲ 피부 재생,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하는 단계 등의 3단계 공법으로 제조해 완성도 높은 차별화 된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아울러 이 제품에는 식물성 비타민과 영양성분들 외에 고순도 100% 알로에를 리포좀화 하여 알로에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피부속까지 공급해주고 항염·항세균·보습·탄력·미백 등에 효과가 뛰어난 ALOSOME (알로좀, 특허등록 제0344156호)을 함유했다.



영양성분은 피부로 스며들고 오일성분은 피부위에 막을 형성,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여름철이나 땀을 많이 흘릴 경우에도 지속적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균일하고 윤택한 피부표현을 장시간 지속시켜주어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릴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



홍보판촉팀 관계자는 “한가지 제품만으로 크림·썬크림·메이크업베이스·색조화장의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에멀젼 타입을 채택하고 스킨케어 가능을 강화함으로써 비비크림 제품의 수준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관계자는 “수입화장품사들의 공통된 애로사항이 소비자 기호와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것”이라며 “국내의 BB크림 열풍과 코알라스토리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멀티기능의 비비크림을 OEM으로 생산•공급하게 되었으며, 오는 9월에는 케잌밤의 출시를 위해 준비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흥기 대표는 “비슷한 기능의 비비크림들이 우후죽순으로 늘어나면서 오히려 피부트러블의 역효과를 내고 있는 이 시점에서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은 물론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멀티 기능의 비비크림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코알라스토리는 ‘코알라 스토리 쓰리 타임즈 비비(SPF15)’출시를 기념해 매장방문 고객 전원에게 체험세트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www.koalastor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