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 시리즈 리뉴얼 출시
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 시리즈 리뉴얼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7.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분 파괴 없이 본연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3無(무색소·무방부제·무표백제)의 뷰티푸드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대표 이사 강석창)은 몸과 피부에 좋은 미인의 간식 시리즈(스낵 3종, 건과일 5종)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 시리즈는 방부제 ∙ 색소∙ 표백제를 첨가하지 않은 저칼로리 웰빙 스낵 3종(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마늘)과 웰빙 건과일 6종(딸기, 건자두, 건알로에, 건바나나, 반건조무화과)으로 구성됐다.



웰빙 스낵은 표고버섯의 향내와 영양을 그대로 맛 볼 수 있는 ‘표고버섯 스낵’과 장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새송이 버섯’, 혈액순환과 고혈압 개선에 효과적인 마늘을 그대로 가공한 ‘마늘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스낵들은 87.5도의 저온 상태에서 유탕처리해 수분함량을 3% 이내로 낮추는 공법인 ‘저온감압 유탕법’으로 제조하여 영양분의 파괴 없이 채소 그대로의 풍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일반 유탕 가공 시에 발생되는 화학물질이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 웰빙 건과일(딸기, 건자두, 건알로에, 건바나나, 반건조무화과)은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건과일 시리즈.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높고 식감이 우수해, 비타민과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장 운동 및 배변 활동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과일들을 엄선하여 건조시킨 뷰티푸드이다.



웰빙 건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 탁월한 ‘딸기’와 고섬유질 식품으로 장운동에 도움이 되는 ‘자두’, 피부 미백 효과에 좋은 알로에를 가공시킨 ‘알로에’, 비타민A와 단백질이 풍부한 바나나를 그대로 건조시킨 ‘바나나’, 칼슘과 철분이 풍부하여 아이들과 여성들에게 좋은 ‘건조무화과’의 5종을 제안하고 있다.



상품기획팀 손희원 차장은 “미인의 간식 시리즈는 인앤아웃 더블 케어를 표방하는 뷰티크레딧의 컨셉을 완성하는 대표 뷰티푸드로 기존의 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에 건강을 생각한 웰빙 스낵과 건과일 종류를 보강하여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며 “마늘, 알로에 등 생식(生食)이 부담 되는 식품 소재를 가공하여 간식으로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웰빙 간식으로 어린이나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피부 속과 겉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푸드인 뷰티크레딧 미인의 간식은 전국 1백60여개 뷰티크레딧 매장과 뷰티크레딧 온라인 쇼핑몰(www.beautycredi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