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옴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옴므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07.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만의 독보적 수분 컨셉 공유 남성 제품
라네즈 브랜드의 새 성장동력



지난 2월 출시된 라네즈옴므(laneige home)는 상반기를 거치며 라네즈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



라네즈옴므는 지난 2월 이미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라네즈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수분 컨셉을 공유하면서 동시에 기능적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리프레시 스킨․밸런싱 로션․아쿠아 액티브 에센스․아쿠아 액티브 슬리핑 팩․프레시 클렌징 폼 등 5종으로 첫선을 보였다.



라네즈옴므는 지치고 푸석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환경 오염에 따른 각종 피부 유해성분을 제거해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있게 만들어 주는 남성화장품으로 출시 10일만에 월 목표의 2배 이상의 실적을 보였다.



이런 호평 속에 4월에는 번들거리기 쉬운 남성 피부를 위해 하루 종일 담백하게 피지를 컨트롤해 주는 스킨/로션 겸용의 남성 전용 피지라인인 세범프리라인을 추가했다. 세범 프리 멀티 플루이드․세범 프리 스크럽 폼․선블록 로션 등 3종으로 구성된 세범프리라인을 추가함으로써 라네즈옴므는 부드러운 남성의 글루밍을 완성하는 제품군을 갖췄다.



라네즈옴므는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운 남성 피부 특성에 적합한 최적의 수분관리 솔루션(COACH system)으로 남성들의 피부 자신감을 코치해 준다.



또 라네즈 옴므만의 특허 출원 성분인 ‘아쿠아 액티브 콤플렉스(Aqua Active complex)’로24시간 수분 에너지 충전 효과를 발휘해 여자 못지 않게 촉촉한 피부 바탕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과 생기있는 자신감을 되찾아 준다. ‘아쿠아 액티브 콤플렉스(Aqua Active complex)’는 미네랄과 청조류가 풍부한 푸른 산호초(블루 라군) 워터를 함유해 수분 유지력이 뛰어난 성분이다.



라네즈옴므는 뿐만 아니라 유니 섹슈얼 이미지의 시원하고 내츄럴한 느낌의 상쾌한 향(Citrus Green Woody)과 블루 그레이 컬러의 부드러운 곡선 용기 및 오버캡 없는 편리한 잠금장치를 사용한 단순하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남성 고객의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완소남을 자랑하는 워너비 스타 조인성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젊은 남성을 위한 수분 에너지 충전효과’라는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글루밍 클래스와 온라인 체험 이벤트를 통해 체험마케팅을 전개한 것도 라네즈옴므가 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좋은 실적을 올리는 데에 한 축으로 작용했다.



라네즈옴므는 하반기에는 홍콩․ 상해 등 중화권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www.laneigehomme.co.kr





<라네즈옴므 세범 프라 라인>



라네즈옴므 세범 프리멀티 플루이드(모든 피부용, 110ml)

스킨/로션 겸용 멀티플루이드로 실리카 파우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면 위로 올라오는 피지를 흡착하여 번들거림을 제거하고 구형으로 생긴 파우더 입자가 모공 표면을 커버해 매끄럽게 연출해 준다. 알부틴 성분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 주고 항균․항염 작용을 하는 아이비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해 트러블을 방지하고 모공 청정 효과를 준다. 3만원선.



라네즈옴므 세범 프리 스크럽 폼(모든 피부용, 180ml)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고 개운한 스크럽 폼으로 실리카 파우더가 피지 컨트롤 효과를 발휘하고 화이트 스크럽이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한다. 블루 캡슐 속 비타민 E가 한층 매끄러운 피부를 실현하고 멘톨성분이 시원한 사용감을 준다. 1만 5천원선.



라네즈옴므 선블록 로션(60ml)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이나 잡티를 커버하면서 자외선 차단(SPF 50/PA+++)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 피지를 조절하는 실리카 파우더 성분과 모공 케어 효과가 있는 버드나무 피 추출물이 들어 있다. 라네즈옴므 아쿠아 액티브 에센지와 1:1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촉촉한 쌩얼을, 라네즈옴므 세범 프리 멀티 플루이드와 1:1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매트한 쌩얼을 연출할 수 있다. 2만원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