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노에비아 - 노에비아 레이슬라 베이스 메이크업]
[ 영진노에비아 - 노에비아 레이슬라 베이스 메이크업]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7.1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듯 안 한듯 나를 표현한다.
쌩얼 바람과 함께 노에비아 레이슬라 베이스 메이크업이 전문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한 피부표현과 나만의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영진노에비나의 베스트 아이템.



영진노에비아는 쌩얼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주요 제품을 소개한다.



● 노에비아 레이슬라 O3 페이스 프로텍터 UV 45g(SPF30, PA++)



땀이나 피지에 강한 워터푸르푸 효과가 있어 화장이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지속되면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되는 유액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 흡수제의 배합을 최소한으로 억제하였으며, 투명산화티탄(UV차단성분)성분이 물리적인 산란작용에 의해 자외선을 막아주며, 효모추출액성분이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손상을 억제해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와 차단제 기능을 겸용한 제품으로 백탁현상이 없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



● 노에비아 레이슬라 O3 프로텍트 스틱 UV 9g(SPF50, PA+++)



끈적임 없는 자외선차단제로 메이크업 베이스겸 파운데이션으로도 각광을 받는 제품이다. 자외선차단뿐 아니라 메이크업베이스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 기능을 가지고 있어 피부 결점부위를 커버하며 얇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 주는 3가지 기능을 동시에 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자외선 차단지수 상한선인 50+의 SPF를 판정 받은 상품으로 자외선이 강한 지역에서도 높은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PA+++의 차단효과를 발휘해 UVA에 의한 각종 피부트러블을 방지하고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땀과 물, 피지에도 우수한 지속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장시간의 자외선 노출에도 걱정없이 외출 및 운동이 가능하다. 직접 얼굴에 도포해 펴 바르는 스틱형 타입으로 손에 덜어쓰는 번거로움이 없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를 지속시키는 산화티탄을 특수한 생성기술로 보다 투명하게 만드는데 성공했다. 이 신제법의 사용으로 보다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었으며 자외선차단제를 바른 후 부자연스럽게 하얗게 되는 것을 막아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해 준다.



자외선을 받아 생기는 과산화지질은 피부의 베리어 기능을 파괴한다. 효모추출엑기스는 이 과산화지질을 제거해 일소 후의 피부건조, 피부주름을 근본적으로 방지해 준다.



● 노에비아 엑셀런트 멜랑제리 파우더(28g)



‘최고의 품질과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메이크업의 완성도와 아름다운 피부 연출에 중점을 둔 노에비아 엑셀런트 메이크업 제품.



5가지 투명한 혼합색이 빛을 조절해 밝고 화사하게 투명한 피부표현을 연출해 준다. 점토 상태의 파우더를 동결 건조해 만들었기 때문에 수분과 유분 등이 풍부하게 포함돼 있어 파운데이션과의 밀착력이 높아 화장이 곱게 완성된다.



엑셀런트 멜랑제리 시리즈는 압축 파우더 형태로 컴팩트형은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파우더형은 양이 많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베이지 2가지 색상이며, 휴대하기 간편한 컴팩트 타입 형태도 있다.



● 노에비아 투웨이 파운데이션 CT(12g-리필가능)



이 제품은 수분보유력이 높은 CT성분을 배합해 흡수하기 쉬운 부분이 대기중의 수분을 수중에 넣어 피부의 윤기를 지키고, 흡착하기 쉬운 부분이 피부 표현에 흡착되기 떄문에 오랫동안 높은 수분 보유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한 나노제트미링 제법으로 보다 섬세하고 균일한 입자로 피부에 밀착해 일체감을 높이고, 뛰어난 피트감과 선명한 발색을 하는 제품으로 기미, 칙칙함 등의 피부 트러블을 감추어 윤기 넘치는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투웨이 파운데이션이다.





● 투명 메이크업 중요 tip

- 메이크업을 하기전 스킨케어는 소량씩 여러 번 나누어 바르는 것이 좋다.

충분히 흡수될 수 있게 두드려 주고, 여러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급하게 바르는 것은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게 만든다.

- 눈 밑의 피부는 매우 얇고 예민하므로 여러 번의 자극이 가지 않도록 한번에 매끈하게 표현한다.

- 너무 밝게 커버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반드시 피부 컬러와 동일하게 표현해야 두드러 지지 않는다.

-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준다.

- 피부가 깨끗한 편이라면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겸용 제품을 사용한 다음 파우더 만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 잡티 커버를 위해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보다는 컨실러를 이용하여 잡티를 수정하고 리퀴드 타입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모공이 넓고 트러블이 있다면 피부를 생각해서 더 얇고 투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피부 톤이 균일하지 못한 부위 위주로 소량 발라주고, 전체적으로 파우더를 충분히 사용한다.

- 나이가 들수록 두꺼운 피부 표현은 금물이다. 특히 여드름이나 트러블을 파운데이션으로 두껍게 가린다는 생각은 NO!!

- 파운데이션의 컬러는 자신의 피부보다 한 톤 정도 밝은 것을 선택한다.

- 메이크업에 들이는 시간 중 ⅔를 베이스 메이크업에 투자하는 것이 얼굴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방법이라는 것도 잊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