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아 ] 여름 주력 제품
[ 에스쁘아 ] 여름 주력 제품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7.1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부르는 ‘에스쁘아’ 쿨 썸머 향수
향수 브랜드 에스쁘아(대표 이민전)가 찌는 더위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바꿔 줄 여름향수를 역매제품으로 배치,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에스쁘아가 올 여름 향수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향수는 ‘로 에스쁘아’와 ‘에스쁘아 데떼’, ‘퓨어 에스쁘아’ 등으로 올 여름을 상큼하고 쿨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 퓨어에스쁘아



퓨어 에스쁘아는 플로럴 플루티 우디 계열의 향취로 핑크 자몽, 레드 커런트의 달콤한 과일향과 화이트 앰버, 클리어 머스크, 바닐라의 절묘한 하모니가 순수함과 도도함을 지녀 예견할 수 없는 신비한 여성의 향취를 선사한다.



보틀은 로제 와인처럼 붉은 빛과 세련된 메탈 실버로 보는 방향에 따라 컬러의 깊이와 느낌이 달라지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순수함을 가지고 있다. 향수병의 라인은 극도의 순수함을 나타내는 동시에 현대적인 도도한 개성과 감각이 표현되어, 무한한 에너지와 폭발하려는 신비한 힘을 지닌 새로운 순수, 핑크 씨앗(Pink Seed)를 형상화했다.



퓨어 에스쁘아는 세계적인 향료업체인 프랑스 지보단사(社)의 스타 조향사들이 참여했으며, 보틀 디자인과 광고 비쥬얼 모두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공동 작업한 글로벌 제품이다.



● 에스쁘아 데떼



올 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에스쁘아 데떼’는 ‘기쁨으로 가득 찬 축제의 여름’에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즐기는 향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존 에스쁘아 오리지널의 플랭커 향수로 ‘친구와 연인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을 즐겨라’라는 경쾌한 컨셉의 향수.



페스티벌 프루티 부케 계열의 향취를 가진 에스쁘아 데떼는 시트러스와 블랙커런트의 상큼하고 발랄한 탑노트가 먼저 후각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패션 리퀴르와 후레시 부케의 하모니가 달콤함과 청량함이 미들노트로 자리잡고 마지막으로 은은한 엠버와 바이브런트 머스크의 감미로움이 여름의 열정 아래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투명한 향수 보틀에 그라데이션된 옐로우와 오렌지 빛깔은 캡의 블루와 어울려 발랄하고 청량한 여름의 에너지와 열정을 느끼게 한다.



● 로 에스쁘아



영혼이 숨쉬는 물의 이미지를 담은 3가지 오데코롱 타입의 여름 향수로 ‘로 에스쁘아(L’eau eSpoir)’.



L’EAU는 불어로 ‘The Water’, 즉 ‘水’을 의미하며 맑고 투명한 ‘물’의 이미지를 통해 웰빙 라이프의 감성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향수 브랜드.



‘자아’라는 내면과 ‘물’이라는 동적인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함으로써 바쁘고 메마른 일상에서 여유롭고 활기찬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로에스쁘아는 20~30대 젊은 웰빙 세대 및 웰빙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로 에스쁘아의 디자인은 맑은 물이 흐름의 끝에서 맺어지는 모습, 투명한 물 본연의 빛깔, 물이 흐르듯 유연한 느낌을 형상화 하고 있다.



특히 물 함량을 높여 내 몸에 더 편안한 향취, 좀 더 자연스러운 향취로 제안하였으며,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다양하고 특별한 바디 케어도 함께 출시됐다. 버블배스 샤워젤 2종, 스크럽 샤워젤, 바디 슈크림, 바디 세럼, 바디 아이스젤 등이 구성됐다.

www.espoir.co.kr





[ 박스 기사 ]



1. 로에스쁘아 쏠레이

트로피컬 프루티 플로럴 향. 코코넛 밀크, 파인애플, 파파야 등의 이국적인 열대 과일과 라임, 화이트 럼, 히비스쿠스 등 여러 꽃들이 어우러져 열정과 태양의 에너지로 가득한 향기.



2. 로에스쁘아 쥬르

바이탈 프루티 플로럴 향. 블랙커런트, 레몬, 자몽 등 생기있는 fruits와 뮤게, 후리지아 등 투명하고 깨끗한 꽃들이 조화된 신선하고 활력이 넘치는 향기.



3. 로에스쁘아 [오]

아쿠아틱 플로럴 프루티 향. 버가못, 라일락, 워터 멜론이 선사하는 신선하고 깨끗한 첫 느낌과 마린 어코드가 맑고 투명한 물의 정수를 선사하는 신선하고 순수한 향기.



4. 에스쁘아 데떼

페스티발 프루티 부케 향. 시트러스와 블랙커런트, 패션리퀴드등 이국적인 과일향으로 구성된 깔끔하고 경쾌한 향기로 스파클링 와인의 청량감이 제대로 살아있는 스윗한 여름향수.



5. 퓨어 에스쁘아

프루티 플로럴 머스키 향. 핑크 자몽, 레드커런트의 풍부한 달콤함과 스타 푸루트, 후레지아, 화이트 앰버, 바닐라의 예견할수 없는 매력으로 다가오는 순수하면서 도도한 개성의 향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