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도전과 변화’ 다짐
에스까다, ‘도전과 변화’ 다짐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7.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 청풍리조트서 하계 세미나 개최
에스까다코스메틱이 ‘변화와 도전’을 기치로 내걸고 하반기 영업 의욕을 다졌다.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충북 제천의 청풍리조트에서 2007년 하반기 조직 경쟁력 강화 및 2007년 도전의지에 대한 중간 점검을 위한 대리점장 세미나를 진행했다.



김학면 대표이사를 비롯한 1백 여 명의 에스까다 조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대리점장 세미나에서는 2007년 상반기 매출을 결산하고, 하반기 에스까다의 매출을 이끌어갈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나눔으로써 새로운 영업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지난 8년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와 더불어 탄탄히 조직된 전국의 대리점장들과 회사 직원들이 하나로 뭉쳐 도전과 혁신을 이루고 변화에 앞장 서가는 브랜드 ‘에스까다’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공유했다.



김학면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사회 전반의 극심한 양극화현상, 한미 FTA 문제를 비롯해 복잡한 국내외 정서 변화와 시장 변화 속에서도 영업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대리점장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회사와 대리점주가 함께 힘을 모아 어려운 조건에서도 에스까다라는 브랜드 파워를 믿고 회사의 정책을 수행해 전문점 시장을 굳건하게 지켜나가자”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영업 정책에 대해 “올 하반기는 에스까다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며, 유통 질서 확립 및 철저한 전문점 관리에 변함없는 최선을 다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적극적인 영업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우수 대리점 조직원 관리 전략과 영업 전략사례를 발표해 대리점장간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07년 에스까다를 이끌어갈 신제품과 주력 제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으로 제품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날 대리점주들은 꿈과 열정과 집념으로 항상 변화하는 자세로 목표를 향해 돌진해가는 도전적인 에스까다 조직원이 될 것을 다짐했으며, 외부 강사 초청 강연시간에는 ‘변해야 산다’는 주제로 ‘삼성전자 & 타이거 우즈, 그 16가지 교훈’의 저자 김광호 원장(콤비 마케팅)의 강의가 진행돼 열기를 더했다는 평가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충북 제천의 청풍리조트에서 2007년 하반기 대리점장 세미나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