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 9001·14001인증
ISO 9001·14001인증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6.21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스텍, 이노비즈 이어 겹경사
(주)엔에스텍(대표 성언재) 지난 3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6월 ISO9001(품질경영), ISO14001(환경시스템)을 인증 받았다.



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는 국제 표준화 기구로서 서로 다른 국가간의 기술장벽과 품질보증 능력을 인증하기 위한 하나의 척도이다.



엔에스텍에서 인증 받은 ISO 9001(품질경영)은 제품의 개발에서부터 제조, 설계,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품질보증체제를 의미하는 것으로 공급자에 대한 품질경영 및 보증의 국제규격을 다시 한번 확인 한 것이다.

또한 이미 선진 유수기업에서 실현하고 있는 환경경영시스템을 초기 공장 설립 단계에서부터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ISO14001(환경시스템)도 함께 인증 받았다.



엔에스텍은 제품의 생산 시스템 및 그 부산물에 대한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환경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미래의 생활터전과 고객의 환경 제반 까지도 책임지는 환경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고 있는 셈이다.



기존의 R&D 중심의 생산 시스템을 미래 지향적인 글로벌 수준의 환경 및 품질 경영시스템으로 고객의 니즈(Needs)에 부합 된 생산시스템 운영을 대내외 적으로 다시 한번 더 입증한 것이라고 하겠다.



성언재 대표이사는 신체의 일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R&D의 집중투자와 혁신경영을 지속적으로 유지한다는 입장이다.

현재 엔에스텍은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하여 기초, 헤어, 바디 등 5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R&D 중심의 OEMㆍODM 전문업체로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www.mynstech.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