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코스모 ]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
[ 한국코스모 ]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21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과 주름 이중기능성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한국코스모화장품(대표 양봉임)이 미백과 주름개선 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 선보이며 안티에이징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비오젬 비앙벨은 2000년 8월에 출시된 ‘SSCRDA(에스에스씨알디에이)’ 이후 6년 만에 출시된 한국코스모의 또 하나의 메인 브랜드. 지난해 출시 이후 전문점 피부관리 제품으로 인기를 얻어 온 ‘SSCRDA’ 제품과 더불어 전문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시장반응에 힘입어 한국코스모는 기초라인 7품목과 올초 선보인 선제품으로 구성된 비오젬 비앙벨에 항노화를 위한 새로운 컨셉의 제품으로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어 시스템’을 선보이면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성한 것.



한국코스모가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비오젬 비앙벨의 야심작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은 미백화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노화의 현상인 주름 형성·피부 칙칙함·탄력 상실·피부 거칠어짐·생기 부족 등 모든 노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이다.



● 브랜드 컨셉



피부는 외부로 노출되어 공기 중 오염물질과 자외선 등 다양한 환경적 공격의 영향을 받고, 이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고 조기노화가 진행된다.



‘비오젬 비앙벨’은 복잡한 피부 구조와 다양한 노화 원인들에 대해 종합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접근을 통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간직할 수 있도록 개발된 브랜드.



한국코스모는 이러한 브랜드 컨셉을 더욱 구체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노화의 집중 현상인 주름 형성, 피부 칙칙함, 탄력 상실, 피부 거칠어짐, 생기부족 등의 모든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로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 브랜드 구성 및 특징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보토케어 듀얼 시스템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들을 세포 메커니즘의 근본적인 이해에서 출발한 과학적인 제품으로 앰플과 크림 등 2가지으로 구성됐다.



앰플과 크림에는 노화의 5가지 집중현상을 개선하기 위한 기능성 성분들이 나누어 첨가돼 제품의 안정성과 효과가 배가시켰다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다.



또한 ECM(Extracellular Matrix)의 단백질을 보호하고 8개의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해 진피와 표피의 결합력을 강하게 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해 준다.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 하는 성분의 함유로 피부 생체리듬 정상화시켜 피부를 밝고 탄력있게 유지하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우며 촉촉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해주며 자연스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은 세포재생, 세포에너지 증가, 생기와 보습에 초점을 맞췄으며 크림은 보톡스 유사물질과 칼슘을 활발하게 이동시키는 물질을 함유해 피부의 주름 개선과 피부 보호·강화에 초점을 둔 것.



또한 피부 색소침착 메커니즘의 이해를 통해 그에 맞는 원료를 사용, 미백케어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정청에서 미백과 주름개선 등의 이중기능성 심사를 통과한 제품이다.



△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듀얼 탑 앰플(4ml x 9EA) : :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듀얼 탑 크림’을 사용하기 전에 피부에 유연성과 보습을 줘 크림의 이중기능성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노화의 근본적 원인인 수분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고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백질 분해 효소인 MMPs의 활성을 억제시켜 콜라겐을 보호해 줌으로써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주고, 면역세포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 주는 인터루킨과 인터페론의 생성을 촉진시키는 물질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비오젬 비앙벨 엠알피 듀얼 탑 크림: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모든 현상을 집중 개선하기 위해 개발된 주름개선·미백의 이중기능성 크림. 독성이 없는 보톡스 유사 물질을 첨가해 짙어지는 표정 주름을 자연스럽게 개선해 준다.



또한 피부 색소침착의 원인을 피부 세포 상호간에 일어나는 메커니즘의 이해를 통해 각 단계에 맞는 원료들을 적절히 사용함으로 피부 칙칙함을 보다 과학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하는데 필수적인 물질인 칼슘을 활발하게 이동시키는 물질을 함유해 오염된 환경에서도 표피의 결합과 강화에 관련된 세포 요소들의 발현을 유도, 피부의 젊음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www.hkcosm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