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노에비아 ] ‘블랑누보’ 화이트닝 차별화 선언
[ 영진노에비아 ] ‘블랑누보’ 화이트닝 차별화 선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1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에비아 지속 침투형 비타민C 유도체 배합 등 미백 기능성 라인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가 올 여름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제품으로 ‘블랑 누보’ 미백 기능성 라인을 내세우며,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04년 9월에서 출시, 지금까지 화이트닝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노에비아 블랑누보’는 'blanc(하얗다란 뜻의 프랑스어) + nouvea(새롭다는 뜻의 프랑스어)'의 합성어로 ‘칙칙한 피부에 새로운 투명함을 부여해주는 화장품’임을 의미한다.



여성들의 가장 큰 고피부고민인 피부 전체의 칙칙함, 부분적인 기미나 주근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발매한 전략브랜드이기도 하다.



로션과 모이스쳐라이져, 스킨 크림 등 3가지 품목이 식약청에서 기능성화장품으로 심사를 통과해 이미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노에비아의 독자적 성분인 페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와 지속침투형 비타민C유도체 등을 함유해 성분 차별화는 물론 화이트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편집자 주>



● 발매배경



소비자가 화이트닝 제품에 요구하는 효과 중에는 기본적으로 기미, 주근깨 개선에 대한 것이 있지만 얼굴 전체의 칙칙함에 대한 니즈도 점점 커지고 있는 실정. 피부 칙칙함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과잉된 멜라닌에 의한 것, 혈행 부족, 수분부족, 오래된 각질이나 더러움에 의한 것 등을 들 수가 있다.



20~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앙케이트를 조사한 결과 ‘기미, 주근깨’와 ‘칙칙함’은 피부의 고민 1,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것은 여성 대부분이 기미, 주근깨 손질과 동시에 칙칙함 개선을 바라고 있다는 결과를 보여준다. 피부 칙칙함의 원인에는 과잉된 멜라닌에 의한 것, 혈행부족, 수분부족이나 오래된 각질, 더러움에 의한 것으로 생기는 것이다.



따라서 화이트닝이 요구하는 효과 중에 기미, 주근깨 개선에 대한 손질과 함께 칙칙함을 동시에 개선하는 효과를 가진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것.



이에 노에비아는 최신 피부 과학의 연구성과에 의해 증가해가는 얼굴 전체의 ‘검버섯’의 메커니즘에 맞추어 기미, 주근깨 케어와 더불어 연령에 의한 검버섯을 개선시키는 한층 더 진화한 미백케어 블랑누보 시리즈 제품을 탄생시켰다.

● 브랜드 컨셉



노에비아 블랑누보 시리즈는 기미・주근깨 등 검버섯를 개선하는 ‘부분케어’와 더불어 연령에 의해 나타나는 얼굴 전체의 칙칙함까지 관리해 피부톤을 수정해주는 ‘전체케어’ 효과를 보여주는 새로운 미백 스킨케어 시리즈. 특히 연구기술의 진보로 인해 비타민C유도체를 안정하게 배합하는 것에 성공, 높은 화이트닝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이번 노에비아 블랑누보 시리즈는 기미, 주근깨뿐 아니라 칙칙함, 검버섯 등의 고민을 안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미백라인이다.





● 브랜드 특징



△ 전체 미백 : 훼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가 피부 전체의 칙칙함 관리한다. 노에비아 블랑누보 시리즈는 당과 단백질의 결합을 약화시키는 노에비아만의 독자적인 성분, 훼이스 브라이트닝 엑기스를 배합해 연령에 의해 나타나는 검버섯, 칙칙한 피부색을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개선시켜 주는 제품이다.



△ 부분 미백 : 지속 침투형 비타민C 유도체에 의한 기미, 주근깨 케어한다. 비타민C에는 3가지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매우 안전한 성분으로 활성 산소는 표피세포를 자극하고 멜라닌을 생성하라는 정보전달물질을 만들어냄으로써 멜라닌 생성을 촉진시키는데 그러한 활성산소의 작용을 억제해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한 멜라노사이트에도 직접 작용해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시켜 시켜 주며, 비타민C 환원 작용이 강해 생성된 멜라닌의 일부를 제거, 색을 엷게해 준다.



△ 신진 대사 촉진 효과 : 유자 엑기스 배합해 노화나 자외선 등의 자극에 의해 피부의 신진 대사가 무너지면 멜라닌을 포함한 오래된 각질은 벗겨지지 않고 멜라닌은 피부에 침체되어 버린다. 그 결과 기미, 주근깨가 생겨나고 얼굴색 또한 칙칙하게 보이게 되는데, 블랑누보 시리즈는 신진대사 촉진 효과가 있는 유자 엑기스를 배합해 멜라닌을 포함한 오래된 각질을 빠르게 배출시켜준다.



△ 피부에 자연스러운 5대 베이스 : 인간의 피지 성분과 유사한 노에비아의 5대베이스 성분을 자연계에서 추출, 배합해 피부에 친화력이 우수하다.



△ 높은 안전성 : 최고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노에비아의 초정제 과정을 거친 제품이며, 패치테스트, 알레르기테스트, 실사용 테스트, 팅글링 테스트 등의 노에비아의 독자적이고 엄격한 기준을 모두 마쳐, 매우 안전하며 자극이 없다.



△ 향기 엑기스의 효과 : 노에비아는 여러가지 성분의 유효성을 조사한 결과 향기 엑기스 자체에도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해 블랑누보 시리즈에 배합하는 것에 성공하였다.



● 제품구성 & 특징



△ 노에비아 블랑누보 밸런싱 로션(15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화장수.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를 매끈매끈하게 정돈하며 자외선을 방어하여 피부에 윤기를 주고 정돈된 피부결로 이끌어 준다.



△ 노에비아 블랑누보 엔리치드 모이스쳐 라이저(100mL, 미백 기능성 화장품) :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유액으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자외선을 방지하여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유분을 조절, 매끈매끈한 피부로 이끌어준다.



△ 노에비아 블랑누보 스킨 크림(30g, 미백 기능성 화장품) :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방지하는 크림으로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에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매끈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의 건조나 거침을 방지하고 자외선을 방어하여 피부를 윤기 있게 이끌어 주는 제품.



● 마케팅 & 영업전략



영진노에비아는 대리점을 통한 전문점에 제품을 공급, 이미 확립되어 있는 유통질서를 더욱더 공고히 한다는 것이 기본 영업방침이다.



또한 소비자와 대리점, 전문점주들을 위해 실질적이면서도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제품, 미용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한편 전문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통해 단골고객에 의한 재주문을 활성화시키고, ‘고품격 • 고기능성 • 고품질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것.



특히 대리점 및 전문점과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피부관리 시스템의 확대, 일본연수를 통해 노에비아 사업자가 사업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기회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