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베아 서울 ] 여름 겨냥한 주력제품 퍼레이드
[ 니베아 서울 ] 여름 겨냥한 주력제품 퍼레이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19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쉐입업, 니베아 선, 니베아 데오드란트 등 홍보강화
노출의 계절 여름시즌을 겨냥해 니베아서울(폴 헤링가)이 판매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움직 임을 보이고 있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에 니베아 존을 설치해 ‘Big bang – 빅뱅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



이번 프로몬션은 어린 아이부터 젊은 층 그리고 부모들에게까지 온 가족 각각의 여름철을 준비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인 니베아 선, 그리고 땀과의 전쟁을 선포하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또한 매끄러운 몸매를 과시하기 위한 니베아 바디 쉐입업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니베아 존에서 경품행사와 함께 니베아의 제품을 한번에 소개하고, 판매하는 니베아 ‘빅뱅’에서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



그 외에 니베아 데오드란트 와 니베아 선 및 니베아 바디 쉐입업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활발한 대 소비자 온-오프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 니베아 데오드란트 : 데오드란트 시장에서 NO1으로서 카테고리를 리드하고 있는 니베아 데오드란트에서 5~6월을 기점으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또한 서울 시내주요 대학 및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주요 지역 (대학로, 명동, 홍대) 및 서울지역의 CGV영화관을 순회하며 니베아 데오드란트 특설 부스를 설치하여 데오드란트의 주요 타겟인 18-24세의 여자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신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니베아 데오드란트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아웃도어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메인 타깃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친숙한 문구 및 이미지로 업그레이드된 TV 광고를 비롯하여 대학생들이 자주 다니는 역사내에 광고 켐페인을 전개하며, 인기리에 상영중인 드라마 및 쇼- 프로그램에 PPL을 실시했다.



온라인 (http://cafe.naver.com/niveadeo)또한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매체로 자신을 표현하는 매개체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스타 따라잡기부터 재미있는 카툰니스트의 데오케릭터 스토리 등을 선보였다.



△ 니베아 선 : 니베아 선은 4월부터 6월까지 주말에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강 시민공원과 어린이 대공원에서 소비자 샘플링을 실시하고 있다. 니베아 선 후레쉬 선 로션 SPF47과 어린이용 마일드 선 로션 SPF35 10ml 샤쉐 샘플을 증정하며, 주 타겟들에게 산뜻하고 효과적인 니베아 선 로션 제품을 사용하게 함에 따라 차후 더욱 많은 구매로 연결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태양앞에 건강하고 산뜻한 피부, 니베아 선이 끈적이지 않는 컨셉을 강조하는 TV 광고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TV 광고는 공중파 및 케이블 TV의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달간 집행되며, 주 메세지인 산뜻한 사용감과 효과적인 차단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것. 니베아 선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은 물론 장, 단기적 브랜드 목표에 큰 기여를 하며,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브랜드 소비자 충성도 및 매출에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학호 있다.



이와 함께 무더위와 자외선의 강도가 한 여름철, 산뜻한 기분으로 온 가족 모두 즐거운 바캉스와 야외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7일 프레이져 플레이스 23층 야외정원에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을 남기지 않는 ‘수상베이스 처방’의 ‘니베아 선 후레쉬 선 로션’을 출시, 이를 선보이는 행사도 진행했다.



△ 니베아 바디 쉐입업 : 노출의 계절을 맞아 몸매를 한껏 뽐내고 싶은 여인들의 소망을 이뤄주고자 니베아 바디에서 쉐입업 카페를 운영한다. 올 여름 미니 스커트, 핫팬츠 및 비키니를 입고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 것이다.

www.niv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