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 보브 ]
[ 마케팅 - 보브 ]
  • 전미영
  • 승인 2007.06.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보브가 제안하는 3가지 아이템
보브(대표 서덕원 회장)가 올 여름을 화사하고 섹시하게 연출할 3가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올 여름 꼭 챙겨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3는 평소보다 조금 더 화려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면서도 땀이나 물에 지워 지지 않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



햇빛에 그을려 탄력과 건강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야 하는 여름을 위한 머스트 해브 메이크업 제품을 알아본다.



● 화이트닝에서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여름은 다른 계절보다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이 빨리 온다. 여름 피부 관리를 허술히 할 경우 바로 다음 시즌인 가을과 겨울에 피부 타격이 크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화이트닝 제품을 꼭 발라야 한다.



△ 2중 기능성, SPF15 미백 기능성 화장품 ‘캐슬듀 화이트닝 비비’ : 이 제품은 피부 트러블 예방 및 진정효과가 우수한 알란토인 성분의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치현,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어 최상의 피부 상태를 제공한다. 특히 알부틴 성분의 함유로 기미, 주근깨 등의 형성을 억제해 투명한 피부로 보호하며 이미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의 색을 엷게 해 티없이 맑은 얼굴을 연출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15)이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기능을 더해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다. 이외에도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로 연출하며 밀착력이 우수해 물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 물과 땀에도 지속력이 강한 아이 코팅



여름이면 땀으로 인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이 떨어져 자칫 메이크업이 오히려 지저분하게 연출 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땀과 물에 강하고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을 선택해 메이크업의 깔끔함을 유지해야 한다.



△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 특수 방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발리는 순간 땀과 물 등의 외부 수분에도 번짐없이 깔끔함이 지속되는 강력한 코팅막이 형성돼 워터프루프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퍼펙트 픽스 폴리머가 속눈썹에 밀착되는 순간 길고 풍성한 속눈섭이 세팅되어 가루떨어짐 없이 깔끔한 상태가 오래 유지된다. 또한 깃털처럼 가벼운 다공성 구조의 볼륨 파우더가 속눈썹에 발릴수록 뭉침없이 풍성하게 연출되어 속눈썹이 자란 듯 착각이 들 정도로의 볼륨감을 연출한다.



△ 캐슬듀 쉬폰 베이스: 은은한 펄로 반짝이는 화사한 눈매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이 메이크업은 우선 화사함으로 강조한다. 은은한 펄감의 눈매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동시에 글리터감이 생생하게 연출되는 펄 베이스로 한층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쉬폰 케익처럼 소프트한 머쉬멜로우 타입 베이스와 한번의 터치로 촉촉하고 은은한 눈매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바로 캐슬듀 쉬폰 베이스 제품의 특징이다.



특히 수퍼 모이스트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말랑말랑 소프트 하면서도 촉촉해 눈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에어 볼륨 파우더 성분이 롱라스팅 효과와 함께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려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