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라 - 실피크 ]
[ 한국폴라 - 실피크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피크의 자연스런 피부를 연출하라!
한국폴라(대표 쿠니토모와타루)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이면서 봄 시즌에 이은 여름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폴라가 선보인 ‘실피크’는 그간의 폴라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제품으로 파운데이션, 투웨이케익 등을 런칭하면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 것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첨단의 하이테크 분체와 독특한 아이템의 조화로 노화의 흔적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젊고 투명한 피부를 재현하는 신개념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로 개발됐다.



● 개발배경



피부의 아름다움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따라서 나이가들어도 피부를 아름답게 보이고 싶어하는 생각은 모든 여성의 바램이기도 하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노화의 흔적은 누구도 피할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있어 베이스메이크업은 빼놓을 수 없는 메이크업의 단계.



그러나 자칫하면 피부에 나타난 트러블이나 주름을 지나치게 커버하려한 나머지 두꺼운 화장이 되기쉽다. 이에 따라 한국폴라는 선보인 ‘실피크’는 최첨단의 하이테크분체와 독특한 아이템의 조화로 노화의 흔적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젊고 투명한 피부를 재현해 주기 위한 베이스메이크업으로 개발됐다.



● 브랜드 컨셉



한국폴라의 ‘실피크’는 자연스러운 마무리로 완벽한 아름다움을 창조해 나간다는 것이 기본 컨셉이다.



‘비단과 같은 느낌’을 의미하는 의미하는 ‘SILK’와 ‘좋은질감’을 의미하는 ‘REFINE’, ‘최상의’란 의미인 ‘EXQUISITE’의 합성어로 투명감 넘치는 탄력있는 마무리를 원하는 모든 여성들의 희망을 함축시켰다.



● 디자인 컨셉



메탈릭한 느낌의 연보라 색감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여 아름다움 피부 마무리를 표현했다.



● 제품구성 및 특징



폴라 실피크는 이상적인 피부를 구현하는 분체 ‘더마리얼 파우더(DERMAL-REAL POEDER)’의 배합으로 단순히 피부의 문제점만을 커버하는 것뿐만 아니라 빛을 컨트롤하여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의 질감을 재현시켜 주는 것이 특징. 노화의 흔적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분체를 반투명한 막으로 코팅해 이 하나하나의 분체가 각질층이 투명감이 있을 때의 피부를 보는 것과 같은 광학적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또한 ‘브라이트라스팅파우더(BRIGHT LASTING POWDER)’가 배합돼 하루종일 방금화장을 마친 듯한 화사함을 유지하여주는 것이 특징이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스킨케어 효과성분도 배합했다.



이외에도 봉깡과실엑기스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통해 피부 노화방지를 구사했으며, 생로얄 제리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켜주는 보습효과를 더했다.



제품구성은 메이크업베이스(I타입․II타입)․파우더화운데이션(6색․리필가능)․크림화운데이션(6색)․루스파우더․프레스드파우더(2색․리필가능)로 구성돼 총17품목.



△ 메이크업베이스 I (30g) 촉촉한 타입 : 보습력을 강화해 건조한 피부도 순간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정돈해 주고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메이크업이 당기는 것을 방지해 하루종일 촉촉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 메이크업베이스 II(30ml) 산뜻한타입 : 순간적으로 모공을 커버해 매끈하게 피부를 정돈해 준다. 수렴효과로 피지와 땀에 의해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산뜻한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해 준다.



△ 파우더화운데이션(13g) : 높은 커버력으로 모공과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두껍게 발라짐이 없이 부드럽고 내추럴한 피부로 완성해 주는 파우더 화운데이션.



△ 크림화운데이션(35g) : 촉촉한 보습효과로 장시간 수분을 유지시켜 주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트러블을 커버하면서 잔주름이나 모공을 눈에 띄지않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루스파우더(20g) : 소프트한 포커스 효과로 빛을 난반사해 바르는 순간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보습성분의 배합으로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 프레스드파우더(10g) : 1회사용만으로도 밝고 선명한 마무리를 실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수정 파우더.



● 마케팅․영업 전략



한국폴라의 실피크는 폴라의 메이크업 기술이 집약된 고품질의 제품으로 가격대도 2~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격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5월 투웨이케익이 런칭됨에 따라 베이스 메이크업브랜드로써 파워를 강화하는 한편 봄 시즌에 이은 여름 시장까지 ‘고급 카운슬링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Worldwide Exclusive counselling Brand)’으로 육성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고품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하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대의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실판매를 높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테스터 재품, 샘플 제공, 지속적인 제품교육, 체험행사 등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실시해 영업활성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www.pol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