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쁘아 - 퓨어 에스쁘아 바디라인 ]
[ 에스쁘아 - 퓨어 에스쁘아 바디라인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6.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돌한 소녀, 순수를 발하다
진정한 순수함을 가진 당신, 빛을 발하다!



에스쁘아(대표 이민전)가 퓨어 에스쁘아의 또 다른 순수함의 표현으로 ‘퓨어 에스쁘아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지난 2월 에스쁘아에서 ‘펀 바이 에스쁘아’에 이어 선보인 4번째 향수 ‘퓨어 에스쁘아’는 ‘새로운 차원의 순수함의 표현’이라는 컨셉을 내세우며 타깃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



특히 퓨어 에스쁘아는 열정적이며 개성을 중시하고, 한번 빠지면 다른 것이 보이지 않는 당돌한 소녀, 그 소녀에게 숨겨진 순수함과 신비스러운 매력, 내적 순수함과 열정이 누구보다도 빛나는 여성을 위한 향수. 핑크 빛 볼터치에 화장기가 옅고 반짝이는 입술, 도도하게 살짝 뜬 눈이 전혀 밉지 않은 소녀와 여성 사이. 그녀들을 위해 만들어진 향수이기도 하다.



퓨어 에스쁘아 향수가 전문점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시장에 안착한 후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바디라인을 출시하면서 퓨어 에스쁘아 라인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 나가겠다는 것이 에스쁘아측의 설명이다.



● 퓨어 에스쁘아 바디 라인



퓨어 에스쁘아 바디라인은 플로럴 플루티 우디 계열의 향취를 지닌 핑크 자몽, 레드 커런트의 컬러풀한 달콤한 과일향과 화이트 앰버, 클리어 머스크, 바닐라의 절묘한 하모니가 순수함과 도도함을 지녀, 예견할 수 없는 신비한 여성의 향취를 선사한다.



△ 퓨어 에스쁘아 바디 워시 : 숍 프리(Soap-free)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부드럽고 잔 거품이 풍성한 고급 바디워시, 세라마이드, 밀크 프로테인 등의 성본이 함유돼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유지, 각질제거,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순수한 향의 바디워시.

적당량을 스폰지나 타월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수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다음 물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 퓨어 에스쁘아 바디 로션 : SSSB CARE (SPEED+SOFT+SMOOTH+Balance of natural moisture) 제품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며 부채꽃 추출물의 보습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는 신비로운 순수함과 센슈얼함을 느낄수 있는 퓨어만의 향을 가진 바디로션. 샤워나 목욕 후 물기를 닦고 적당량을 덜어 전신에 가볍게 펴 발라 준다.



△ 퓨어 에스쁘아 렛잇샤인 바디 세트 : 퓨어 에스쁘아 바디워시(250ml)와 바디로션(250ml), 그리고 증정용 헤어프레그런스 제품으로 구성된 퓨어 에스쁘아 렛잇샤인 바디세트.



● 용기디자인



보틀의 로제와인의 붉은 빛과 세련된 메탈은 보는 방향에 따라 컬러의 깊이와 느낌이 달라지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순수함을 가지고 있다.



내면의 열정을 간직한 새로운 차원의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한 퓨어 에스쁘아 바디라인의 디자인이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