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레저 스페셜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
썸머 레저 스페셜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4.17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력, 컬링력과 함께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최대화
보브(대표이사 남규우)가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1호 볼륨 컬링과 2호 래쉬 컬링, 3호 볼륨 피트니스에 이어 한여름 시원한 물속에서도 볼륨감 있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4호 볼륨 레저를 출시했다.



더운 여름 햇볕아래 땀 흘리며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는 그녀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 물속! 땀속! 거침없이 하이킥’이라는 컨셉과 함께 번짐없이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해주는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를 선보인다.



● 제품 컨셉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된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는 한국 여성들이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할 때 컬링과 볼륨을 중요시 여기는 한편 오후에 마스카라 가루가 떨어지거나 번지는 현상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기존의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개발했다.



피지와 땀뿐 아니라 물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라인을 개발, 볼륨력과 컬링력, 더불어 완벽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최대화해 올 여름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 제품특징



△ Power Volume : 볼업 마스카라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는 볼륨감을 극대화한 것은 기본으로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다공성 구조의 볼륨파우더가 풍성하고 볼륨감 있게 완성하는 것.



△ Protect Water : 퍼펙트한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는 땀이나 물을 방수하는 프로텍터 워터 기능이 땀으로 얼굴이 범벅이 되었을 때도, 물속에서 장시간 머물렀을 때도, 샤워를 해도 눈 밑 번짐없이 깔끔하게 속눈썹 유지시켜 준다.



△ Clean Under Line : 클린 언더라인 마스카라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볼륨레저’는 활동적인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하다 보면 처음 마스카라를 했을 때와 달리 펜더 현상이 발생하지만 이 제품이 함유한 퍼펙트 픽스 폴리머가 눈 주변을 깨끗하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 WaterProof Lip&Eye Remover :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엔 워터프루프 전용 클렌징이 필수다. 굿바이 아이펜더-퍼펙트 립앤아이리무버 워터프루프 전용으로 물속에서도 번짐없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고 깔끔하게 클렌징하며, 라식수술 등으로 눈의 자극에 민감해진 여성들에게 가볍고 쉽게 자극없이 완벽한 클렌징을 해주는 립앤아이 리무버.

www.myvov.com





전미영 기자 myjun@jangup.com





▲ 보브가 여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시원한 물속에서도 볼륨감은 물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4호 볼륨 레저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