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
한불화장품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4.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보습, 똑똑한 제품’
블루, 화이트 컬러용기에 백합향 담아

소비자 요구 맞춰 텍스처, 향, 컬러 업그레이드









1. 브랜드 컨셉

한불화장품은 효과적인 미백 작용을 부여하는 한불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여름철에 소홀히 할 수 있는 보습관리를 동시 케어해 줄 수 있도록 촉촉한 사용감을 부여해 맑고 깨끗한 미백은 물론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시켜주는 촉촉한 보습력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는 ‘미백 + 보습’의 2중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라인이다.



2. 컬러, 향, 디자인 컨셉

한불 하이드로 리포좀의 물기를 머금은 듯한 블루빛이 물방울이 번지듯 서서히 그라데이션됐으며 점점 더 밝게 화이트로 변하는 용기 색상은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특성과 촉촉한 사용감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주고 있다.

여름철에 사용하기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우디, 머스크 향 계열을 피하고 최대한 산뜻하며 프레시한 플라워-그린 계열로 배합해 순백의 이미지가 담겨진 백합향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은방울꽃향을 담았다.



3. 제품 특징

멜라-하이드로좀(Mela-hydrosome Complex)

미백 보조 활성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안정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피부 내로 빠르게 흡수되어야 한다. 한불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은 아스타크산틴, 백합추출물, 상백피추출물을 리포좀 내에 포접한 Nano Complex(나노 크기의 입자 약150nm내외)를 가진 멜라 하이드로좀을 적용해 피부로의 흡수력을 증가시키며 활성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제품 효과를 극대화했다.

기능성 미백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개선시켜 주며, 집중적인 미백 작용(Focused Whitening Action)과 보습력을 장시간 발휘한다.



4. 제품 구성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토닉(미백기능성 화장품)

세이지 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적절하게 조절해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는 감촉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노폐물과 각질을 자극 없이 케어해줘 유연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준다.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에멀젼(미백기능성 화장품)

망고스틴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등이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항상 부드럽게 감싸줘 피부에 유연성을 되찾아 주는 소프트닝 효과를 부여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질감과 부드럽고 마일드한 감촉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멜라-하이드로좀 5% 함유.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에센스(미백기능성 화장품 )

잎새버섯 추출물, 히아루론산 등의 고보습 성분 등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고 파파야 추출물이 각질을 케어해 더욱 맑고 활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촉촉하고 쫀득한 질감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피부의 영양 밸런스를 적절하게 조절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준다. 멜라-하이드로좀 10% 함유.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아이크림(미백기능성 화장품)

은행잎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고 잎새버섯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을 다량 함유해 어둡고 지친 눈가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리치한 고농도의 질감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펴 발리며 눈 주위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 멜라-하이드로좀 10% 함유.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크림(미백기능성 화장품)

폴리글루타민산, 히아루론산 등의 고영양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막을 형성해 지치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유지시켜 매끈하고 윤택한 피부로 가꿔준다. 첫 사용감은 물기를 머금은 워터리한 느낌으로 촉촉하고 도톰하게 발리며 피부에 흡수되면서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해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미백 크림이다. 멜라-하이드로좀 5% 함유.



5. 홍보, 마케팅 전략

화이트닝 제품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2006년에 이미 2천억원대를 넘어섰다. 최근 유명 브랜드의 화이트닝 제품들이 업그레이드돼 효과, 텍스처, 향까지 즐길 만한 제품으로 변신하고 있다. 이에 한불화장품도 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해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화되고 있는 미백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전문지와 잡지 등 인쇄 매체를 통한 광고 집행과 일선 전문점에서 판촉 지원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라인의 홍보를 위해 향의 책정방법도 한불 하이드로 리포좀의 깨끗한 미백 이미지를 최대한 강조할 수 있는 백합 향을 메인 노트로 활용함으로써 여성스럽고 프레쉬한 은은한 향취가 제품의 컨셉과 잘 맞아떨어졌다는 대리점주의 반응으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www.hanbul.co.kr



▲한불하이드로 리포좀 화이트닝 라인은 깨끗한 미백은 물론 피부의 촉촉한 보습력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는 ‘미백 + 보습’의 2중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라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