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라이프 장은경 마케팅 팀장
STC라이프 장은경 마케팅 팀장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4.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I 솔루션스 공격적 마케팅 전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서울 강남권 메이져 백화점과 명품관 입점을 목표로 ‘EI 솔루션스’에 집중 할 예정입니다”



대구백화점을 비롯 대구 지역 백화점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EI 솔루션스’의 서울 입성을 앞둔 장은경 팀장은 “그동안 서울 강남의 메이져 백화점에서 샘플링과 행사를 통해 ‘EI 솔루션스’의 품질력을 백화점 바이어는 물론 고객에게도 높이 평가 받았다”며 “‘EI 솔루션스’의 메이져 백화점 진출로 STC의 화장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단계 업그래이드 시킬 것”을 강조했다.



또한 작은 얼굴이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것에 맞춰 피부 속의 세포간 연결 조직들을 하나하나 강하게 잡아당겨 축소효과를 부여한 독특한 컨셉의 ‘ FIRST 3S Tight-Junction Solution’ 이 ‘EI 솔루션스’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힘을 더 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스파와 피부관리실을 중심으로 유통했던 셀젠은 시장의 변화에 따라 브랜드숍 형태로 온ㆍ오프라인을 병행하는 100여개 대리점을 통해 유통 할 예정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전문 성형, 미용, 안과 병원이 본사에 개원 하면서, 개인 DNA를 이용한 맞춤 화장품의 개발은 물론 고급 스파 살롱도 오픈, 피부에 관한 토털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본사 1층에 오픈 예정인 로드샵 또한 판매위주의 기존 로드샵과 달리 브랜드 홍보와 우수고객에 대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운영 할 예정이다.



장팀장은 “EI 솔루션스, 셀젠, 라뮤 등 STC 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비용을 200억원으로 책정 할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준비는 끝났다”며 “STC 화장품 브랜드 약진하는 모습과 생명공학 기술을 이용한 STC 화장품 브랜드의 변화 하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