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화장품 모델 새 단장
LG생활건강, 화장품 모델 새 단장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4.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선, 조승우, 신인 유연지 등 계약
LG생활건강이 과감한 모델 교체로 전문점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변화를 시도한다.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라끄베르 김희선, 보닌 조승우, 캐시캣 유연지 등 화장품 모델을 전면 교체하며 봄 시즌을 맞아 화장품 사업 새 단장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모델 교체는 라끄베르와 보닌, 캐시캣 등 화장품 전문점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대중 브랜드들의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라끄베르는 도전적이며 당당한 이미지의 대표격인 ‘김희선’을 통해 사회활동이 활발한 여성층을 적극 공략하고,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의 라끄베르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보닌은 뛰어난 연기력과 깔끔한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는 조승우의 섬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통해 남녀 고객층을 더욱 폭넓게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캐시캣은 드라마 황진이에서 ‘섬섬이’로 선보인 신인배우 ‘유연지’를 과감하게 캐스팅, 이는 신선하고 신비로운 그녀만의 독특한 이미지가 신세대 여성들의 호감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판단 때문이다.



김희선은 오는 4월 중순 ‘라끄베르 블루 에너지 에센스’ 의 TV CF에서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조승우는 4월초 남성용 보습 기초화장품 ‘보닌 엔와이즈 플래티넘 라인’ 으로, 유연지는 ‘캐시캣 아쿠아 선팩트’ 제품으로 잡지 와 케이블 등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된다.



LG생활건강 BA팀 이상훈 팀장은 “3명의 모델을 한번에 영입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라끄베르 보닌 캐시캣 등 전문점 대표 브랜드의 새로운 활로를 모색해 나가기 위한 중요한 전략의 일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페이스&바디케어 브랜드 ‘비욘드’의 첫번째 TV CF 모델로 영화배우 임수정과 1년 전속 계약을 맺었다.



2005년 4월 출시한 ‘비욘드’는 할인점 내 숍인숍 매장 위주로 판매중인 가운데 별다른 광고나 마케팅 없이도 우수한 품질력이 입소문으로 알려지면서 판매점이 대폭 늘어나는 등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식물성 성분 비욘드의 자연주의 느낌과 청순하고 깨끗한 임수정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면서 ‘Skin Climax(스킨 클라이막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이다.

www.lgcare.co.kr

▲LG생활건강이 과감한 모델 교체로 전문점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변화를 시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