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라인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4.02 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의 진실을 말하다’
플래티늄 워터 배합, 4단계 수분 케어 시스템

촉촉함을 전해 주는 최상의 수분 솔루션 제시





고품격 코스메틱 브랜드 엔프라니(주)(대표이사 유희창)의 스테디 셀러 라인, 수퍼 아쿠아가 디자인과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수퍼 아쿠아는 출시 이후 마니아 층을 두텁게 구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엔프라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엔프라니의 대표적 효자 품목인 수퍼 아쿠아 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아쿠아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타깃을 확대해 주력 제품으로 육성시킨다는 전략이다. <편집자 주>



제품 컨셉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 된 수퍼 아쿠아는 플래티늄 워터를 배합해 더욱 강력한 수분 솔루션을 제시한다. 플래티늄 워터는 2나노미터 사이즈의 콜로이드 플래티늄 입자와 수분 활성 성분 입자가 결합된 첨단 기술 복합체. 피부에 닿는 순간 유효 성분의 흡수 환경을 최적화하고 이상적인 이온 버퍼층을 형성, 수분 활성 성분을 피부 내로 깊이 침투시켜 준다. 더불어 피부 내 수분의 순환 활성화와 이상적인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며, 피부 표면에 형성되는 플래티늄 입자의 수분 보호막이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향상시켜 항상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4단계에 걸쳐 수분 케어 시스템으로 전에 비해 더욱 강력한 수분 공급과 유지력을 활성화 하여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것도 수퍼 아쿠아의 또 다른 장점.

공급 시스템 1단계부터 살펴보면 알프스 체르마틴의 마테호르산에서 추출한 빙하수가 1차적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로 피부를 적셔준다. 2단계는 수분 공급과 피부 재생 단계로 중세 수녀원에서 치료의 목적으로 사용했다는 알프스 식물 여왕, ‘Imperatoria’ 성분의 매직 워터가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고대로부터 피부 질환 치료제로 사용되어 온 삼색 제비꽃 추출물의 아쿠아 필린 워터가 수분 순환과 수분 보유력을 더욱 높여주면 마지막 4단계에서 플래티늄 워터가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빠져나갈 틈 없이 24시간 이상 촉촉함을 전해준다.



제품별 특징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7종

새로워진 수퍼아쿠아는 총 7종으로 스킨, 로션, 세럼, 크림[2종], 젤마스크,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용기 또한 투명한 아쿠아 블루 컬러로 리뉴얼 해 더욱 시원하고 촉촉한 느낌을 살렸다. 첨단 과학과 청정자연이 최상의 밸런스를 이룬 플래티늄 워터가 피부 깊숙이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수퍼 아쿠아 토너SUPER AQUA TONER / 150ml [수분강화 토너]

투명하고 상쾌한 젤 타입 토너로,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감만을 전달해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준다.



․수퍼 아쿠아 에멀젼 SUPER AQUA EMULSION / 120ml [수분 강화 로션]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스며드는 로션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감촉을 선사한다.



․수퍼 아쿠아 세럼 SUPER AQUA SERUM / 45ml[수분 공급 및 강화 세럼]

부드럽고 풍부한 느낌의 수분 세럼으로, 집중적인 수분 공급으로 건조한 피부의 갈증을 즉각 해소시켜 준다.



․수퍼 아쿠아 크림 SUPER AQUA CREAM / 50ML [산뜻한 수분 유지력 강화크림/ 모든 피부용]

신선한 물의 느낌 그대로 피부에 녹아드는 산뜻한 수분크림으로, 이상적 수분 밸런스의 유지와 수분 보유력을 강화시켜 준다.



․수퍼 아쿠아 엑스트라 크림 SUPER AQUA EXTRA CREAM / 50ML [풍부한 수분 유지력 강화 크림]

부드럽게 피부에 녹아드는 풍부한 질감의 수분 크림으로,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함을 채워주며 오래 유지시켜 준다.



․수퍼 아쿠아 블루워터 젤 마스크 SUPER AQUA BLUE WATER GEL MASK / 250ML [젤 타입 수분 유지력 강화 마스크]

신선한 물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는 블루 컬러의 수분 젤 마스크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오래 유지시켜 준다.



․수퍼 아쿠아 블루워터 시트 마스크 SUPER AQUA BLUE WATER SHEET MASK /23ML*5매 [시트 타입 수분 공급 마스크]

피부에 부착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시트마스크로, 물이 오른 듯한 촉촉함과 청량감을 전해 준다.





마케팅 전략

엔프라니는 이번 리뉴얼된 수퍼 아쿠아 라인의 홍보를 위해 3월에 TV 광고 티저 광고편과 본편을 광고하고 있다. 상반기 육성 품목인 수퍼 아쿠아 라인을 위해 3월에 이어 5, 6월에도 집중적으로 TV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퍼모델 대상과 SBS연기대상 출신의 새로운 스타, 김수현 씨를 새로운 모델로 하여 자신감 있는 모습과 촉촉한 피부를 전면에 내세웠다. 일선 전문점과 애비뉴숍 등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에 중점을 두고 플래티늄 워터가 함유된 수분 공급 제품임을 부각시킬 방침이다.

플래티늄 워터가 함유되어 집중적인 수분공급과 유지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라는 점과 기존의 피부 겉만 적셔주는 수분 화장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점을 동시에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퍼 아쿠아의 진정한 마니아층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제품 문의는 엔프라니 고객지원실 080-858-1339.

www.enprani.co.kr

▲엔프라니는 스테디 셀러 라인인 수퍼 아쿠아의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됐다.





<인터뷰> 김효정 엔프라니 피부과학연구소 수석연구원



김효정 연구원이 밝히는 수퍼 아쿠아 라인의 장점은 피부 겉이 아니라 피부 속을 촉촉하게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성분이 바로 플래티늄 워터입니다. 쉽게 말해 우리 피부 보호층을 이루고 있는 이온 버퍼층이 있는데 이온 버퍼층이 깨지면 피부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건조현상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라인에 함유된 플래티늄 워터의 입자는 이러한 이온 버퍼층을 정상적으로 유지되도록 작용합니다.”

나노사이즈의 플래티늄 입자와 수분 활성성분이 배합된 플래티늄 워터 콤플렉스가 과학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설명이다.

엔프라니가 강조하는 피부의 진실이란 바로 ‘수분의 진실’이고, 이같은 장점 때문에 제품의 광고 컨셉도 ‘효과와 품질력’에 맞춰졌다.

엔프라니 아쿠아 수퍼 라인은 연 매출 40억원을 달성하는 대표적인 효자 품목이다. 아직 수분화장품이란 인식이 높지 않다는 점과 회사 측의 광고, 홍보에 비해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매출의 상승 곡선을 그려왔다. 하반기까지 TV 광고가 진행되며 20대 후반에서 30대 초중반의 여성 소비자까지 타깃층을 확대해 대표적인 ‘수분 화장품’으로 육성시킬 방침이다.



▲김효정 연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