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2.20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효과, 트리트먼트 메이크업 제품
한국화장품(주)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은 30~40대 주요 피부고민인 노화방지 및 탄력저하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트리트먼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 트리트먼트를 통한 가볍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이다.



제품 컨셉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은 ‘Phyto & Natural’ 보습으로 건강한 피부를 표현한다. 항산화 효과와 탱탱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으며 ‘Blooming & Healthy Look’ 효과도 있다. 특히 피부 보습, 탄력관리, 트리트먼트 베이스 메이크업 3박자를 갖춘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성분 특징

․현대 생활 속에서 피부는 각종 공해와 담배 연기, 스트레스 등의 내외적 유해환경으로부터 점점 노화되어 생기를 잃게 된다. 셀레늄과 코엔자임 Q10 성분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식품으로 직접 섭취하는 물질이기도 하며,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화장품 성분이다. 셀 코엔자임 Q10 라인에는 항산화에 뛰어난 셀레늄유도체와 코엔자임 Q10 리포좀이 함유되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가꾸어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우리 몸에 필수 무기질인 셀레늄과 우리몸에 꼭 필요한 구성성분인 코엔자임 Q10 함유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제품 특징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 라인은 셀레늄유도체 & 코엔자임 Q10 리포좀의 탄력, 항산화기능을 최적의 피부 상태에서 활성화 시키기 위해, 식물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피부 진정, 보습 효과에 뛰어난 마치현 추출물과 피부 혈행 강화, 보습 효과를 주는 은행잎추출물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전달해 준다.

멀티이펙트파우더 & 미러볼파우더 & 세범캐치파우더가 피부에 실크처럼 얇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이외에도 주름 및 결점 은폐 / 실키한 사용감을 위한 멀티 이펙트 파우더 (Multi-Effect Powder), 소프트 포커스 이펙트를 위한 미러 볼 파우더(Mirror Ball Powder), 피부 염증 완화 및 롱라스팅 효과의 세범캐치 파우더(Sebum Catch powder)로서의 역할도 해준다.

제품 구성

․셀 코엔자임 Q10 메이크업 베이스 (43ml)

피부톤을 보정하면서 촉촉한 마무리감을 주는 셀레늄 & 코엔자임 Q10 함유 메이크업 베이스 (1호:그린)

- 주요 성분 : 셀레늄유도체, 코엔자임 Q10 리포좀, 마치현추출물, 소듐 히아루로네이트, 은행잎 추출물

- 사용법 : 기초 정리 후,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두드리듯 펴발라 준다.



․셀 코엔자임 Q10 파운데이션 (43ml)

피부톤을 컨트롤 하면서,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셀레늄& 코엔자임 Q10 함유 파운데이션 (21호:베어베이지, 23호:리얼베이지)

- 주요 성분 : 셀레늄유도체, 코엔자임 Q10 리포좀, 마치현추출물, 소듐 히아루로네이트, 은행잎 추출물

- 사용법 :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후,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두드리듯 펴발라 준다.



․셀 코엔자임 Q10 스킨커버 (13.5g)

피부에 실크처럼 얇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셀레늄 & 코엔자임 Q10 함유 스킨커버 (21호:베어베이지, 23호:리얼베이지)

- 주요 성분 : 셀레늄유도체, 코엔자임 Q10 리포좀

- 사용법 :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 후, 적당량을 퍼프에 취하여 피부 결점이 눈에 띄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발라 준다.



․셀 코엔자임 Q10 트윈케익 (11g)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셀레늄 & 코엔자임 Q10 함유 트윈케익 (21호:베어베이지, 23호:리얼베이지)

- 주요 성분 : 셀레늄유도체, 코엔자임 Q10 리포좀, 마치현추출물, 소듐 히아루로네이트, 은행잎 추출물

- 사용법 : 메이크업 베이스 또는 파운데이션 사용 후, 적당량을 퍼프에 취하여 피부 결점이 눈에띄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발라 준다.

www.ihkcos.co.kr





▲메인 이미지(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파운데이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