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그레이트’ 립스틱 발매
‘인테그레이트’ 립스틱 발매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2.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입체감 살린 5품목 27종 구성
시세이도는 ‘인테그레이트’ 브랜드에서 2월 21일을 기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시즌 트렌드의 유행 성과는 금을 긋고 독자적으로 메이크업 효과에 뛰어난 우수 상품을 배치해 나간다는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메이크업 성수기인 올 봄에 도입 제2탄이 되는 신제품들을 투입한다. 구체적으로는 브랜드의 중심제품인 립 아이템의 육성과 시장 규모가 큰 아이 아이템을 강화한다.

이번의 ‘인테그레이트’가 추구하는 새로운 메이크업 효과는 다이아몬드처럼 강력한 광채를 발산하는 다이아몬드 파우더 배합에 의한 입체감 연출이다. 이 파우더는 표면이 매끈하고 요철이 적으면서 피부의 높은 투명감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일반적인 펄 제품보다 강한 광채를 발산한다.

따라서 신제품은 ‘입매에서 톡튀는 입술의 입체감’, ‘눈매에서는 맑은 입체감’이라는 캐치플레이즈처럼 연출을 할 수 있다.

인테그레이트는 20~30세 연령층의 단카이 쥬니어 세대를 겨냥한 메가 브랜드 제5탄으로서 작년 8월 21일에 첫 출시되었다. 적용부위를 입술·눈매·눈썹·속눈썹·피부·손가락 등 6개 부위로 분류하고 각각의 이상적인 부위의 아름다움을 우수한 메이크업 효과로 실감할 수 있도록 했다.

인테그레이트 발매 후 4개월 시점에서의 매출 실적은 계획대비 135% 달성했으며 특히 선전·홍보의 핵심 제품으로 채택한 립스틱 ‘클라마 러스 루즈’는 200% 성취를 자랑했다.

취급점은 2006년도 목표였던 9천점을 초과했고 작년 말 추산 1만점을 돌파했다. 중심 상품 ‘아쿠아 다이아몬드 루즈’는 보습력 2.5배 오일을 배합해 윤택성과 촉촉함으로 빛나는 입술 입체감을 입매에서 연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