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리퀴드 파운데이션 발매
F/W 리퀴드 파운데이션 발매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2.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나노로션 ‘베리모이스트’도 출시
랑콤은 ‘마끼 리퀴드 모이스트 퍼펙트 포 에버’를 출시했다. 내추럴하고 가벼운 파운데이션이라는 트렌드를 살려 선보인 F/W용 리퀴드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밀착되어 커버해 줘 자연스런 인상을 준다. 건조한 겨울 시즌에도 촉촉한 습도를 유지해주고 투명·매트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컬러 피버 글로스’도 출시되었다. 광택 풍부한 오일에 색소를 듬뿍 배합해서 투명한 윤택성과 광택을 발휘해 선명한 색상이 돋보인다. 윤택성과 가벼운 사용감이 잘 어울린다.

애프리케이트는 깨끗한 립라인을 그리면서 입체감 있는 입술 모양을 디자인해 준다. 에지는 인체 공학에 의거해서 만들어졌고 립 라인을 정확히 포착해서 이쁜 라인을 그려낼 수 있다.

● 보습력 강한 나노 화장수

랑콤은 또한 ‘프리모디알 옵티멈 나노 로션베리 모이스트’도 선보였다. 피부에 촉촉히 침투하는 나노 화장수이며 탄력과 습기를 공급한다. 피부에 친화적인 당(糖) 유래의 보습 성분 슈거에스텔이 부드러운 피부 깊숙히 침투하면서 수분을 공급 유지한다.

기존 제품보다 1.4배 높은 보습 성분과 새로 애프리콧 오일을 배합했다. 피부 쇠퇴의 징조를 피부 내부와 표면에서 효율적으로 제거해 준다.

스티마그린(콩과 식물의 엑스)이 피부를 곱게 손질하고 해조류 엑스가 피부의 각질층을 개선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