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캐릭터 활용 `유티크 마스카라`
독특한 캐릭터 활용 `유티크 마스카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5.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독특한 케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홍진경을 전격 캐스팅,「프로포제 유니크 마스카라」 TV-CF를 제작 방영중이다. 화장품 모델로는 의외의 기용으로 여겨지는 이번 CF는 기존의 감각적이고 틀에 박힌 광고에서 탈피 유니크 마스카라가 갖고 있는 제품의 특징인 보호와 컬러의 이중효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소비에게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지나칠 정도로 솔직하고 꾸미지 않은 듯 그러나 치밀함을 안으로 감춘 듯한 번뜩이는 재치로 신세대를 대변하는 홍진경은 이번 CF에서 그녀만의 독특한 어투로 기존의 마스카라가 갖고 있는 문제점을 밝혀내고 유티크 마스카라 제품의 특징을 간결하고 객관적으로 표현하는데 최적의 선택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유니코스는 철저한 마케팅 전략에 따른 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 CF는 화면의 이분할법과 스틸기법을 사용한 유니크한 영상표현, 명확한 개념전달, 감각적인 배경음악을 절묘하게 조화시킴으로서 많은 화제와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77년 생으로 정의여고 3학년에 재학중인 홍진경은 178cm, 50Kg의 늘씬한 몸매로 지난 `93년 슈퍼모델대회에서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해 연예계 입문. 이후 KBS슈퍼선데이 MC, 베네통모델 선정등 괄목할만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은 유티크 마스키라 단발 출연으로 계약금은 5천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