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장동건 중국 팬사인회 성황
미샤, 장동건 중국 팬사인회 성황
  • 김정일 kji@jangup.com
  • 승인 2006.11.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펙츄얼 스킨제품 판매금 5% 중국여성단체 기부
‘아시아의 스타’ 장동건의 팬사인회에 중국팬 2천여명이 몰려 중국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장동건은 지난 28일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북경 건외소호(건외SOHO)매장을 방문, ‘장동건과 함께하는 미샤여인 파티’에서 팬사인회와 제품 런칭행사 등을 가졌다.



팬사인회는 20명의 경호원과 현지 경찰들이 안전사고에 대비해 배치됐으며, 매장은 인근행인들과 장동건을 보기 위해 몰린 약 2천여명의 일본, 중국 등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메인행사는 ‘을십육(乙十六) 상무회의소’(북경 지단공원에 위치한 중국의 일급 회의소)에서 진행, 미샤의 주력상품인 이펙츄얼 런칭쇼를 전속모델인 장동건이 직접 참여, 현지 모델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세련된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또한 현지 매체인터뷰로 중국 CCTV, BTV7, 북경신문, 보그(Vogue) 등 60여개 중국의 주요매체들이 집중 취재 경쟁을 벌이기도 했다.



특히 미샤는 도네이션 코너를 마련, 장동건의 중국방문을 기념해 크리스마스에 미샤의 대표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스킨케어 라인인 ‘이펙츄얼’ 스킨제품 판매금의 5%를 중국 여성단체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장동건 역시, 중국 팬클럽 ‘아도니스’와 장동건의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해 중국 팬들로부터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 외에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팬들에게 기념사진 촬영과 장동건 친필사인 미샤 제품을, 최종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한국 왕복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현장을 찾은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에이블씨엔씨 중국지사 최선지 사장은 “이번 장동건 중국 프로모션 행사는 중국 내 미샤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겨울시즌에 주력할 이펙츄얼 제품을 전속모델이 선보임으로써 더욱 제품에 신뢰를 갖게 할 것“이라며 “또한 미샤 도네이션 행사를 통해 올 크리스마스에 중국여성들에게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같은 여성으로써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현재 에이블씨엔씨는 중국에 19개의 매장을 비롯해 미국, 호주,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폴, 멕시코, 몽골, 베트남, 태국, 마카오, 몰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UAE 등 16개국에 총 20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1개의 온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