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 '리베르테이지' 출시
노화방지 '리베르테이지' 출시
  • 장업신문 jangup@jangup.com
  • 승인 2006.10.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리스압, 백금 나노콜로이드 배합
유니트별로 브랜드 육성 전략을 추진 중인 나리스압코스메틱스는 안티에이징 유니트의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인 ‘리베르테이지'를 출시했다.

코엔자임 Q10 소재에 이어서 각광받는 화제의 성분인 백금 나노콜로이드를 배합했다.

회사 측의 나가타 셀프코스메틱 사업부장에 따르면 드럭스토어를 포함한 유통 경로에서 최근 백금 나노콜로이드 성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졌다.

더욱이 이 성분 배합의 스킨케어 제품 태반이 4천~5천엔 가격대인데 비해 본 제품은 가격면에서도 차별화가 가능한 1천2백~1천5백엔 수준으로 낮게 억제함으로써 종전에 보지 못했던 커다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

나리스압사의 조사에 의하면 30~40대 여성은 눈가와 뺨의 주름살을 가장 신경쓰고 있다. 주름살의 원인은 활성 산소에 의한 산화와 표피의 건조·콜라겐 등 피부 조직의 약화 등 세가지이다.

새 브랜드 ‘리베르테이지’의 배합 성분인 백금 나노콜로이드와 레티놀, 히알루론산이 각각 피부 조직의 원인 메커니즘에 작용함으로써 총체적인 주름살 개선을 돕게 된다.

백금을 100만 분의 1mm 크기로 나노화시킨 백금 나노콜로이드는 ‘궁극적인 항산화 성분'으로서 식품업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다른 항산화 성분이 특정한 활성산소에게 단 1회만 작용하는데 반해 백금 나노콜로이드는 대표적인 활성산소를 모조리 제거하며 더욱 영구적으로 작용을 계속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