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게베이지 가두캠페인
한국, 레게베이지 가두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3.2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콘테스트 등 페스티발도 전개






봄철 색조 화장품시장에 한국화장품 레게베이지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이러한 레게베이지붐에 발맞추어 대학가, 명동등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한 레게가두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한국화장품(대표 林忠憲회장) 지난 6,7일 신촌 이대앞을 시작으로 전개되고 있는 대고객서비스 레게 캠페인은 여성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명동(9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23일부터25일까지), 의정부(27일부터 28일까지)등 시내 곳곳에서 계속적인 레게 가두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20대 초반 사내여직원으로 구성된 레게 탠스팀의 활기찬 율동으로 시작된 사내 메이크업쇼에 이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서 여느 때보다 성황리에 레게 베이지메이크업 설명회를 마친바 있으며 KBS. MBC, SBS 여자 텔런트를 대상으로 한 레게베이지 홍보전을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캠페인을 기획, 전개해 왔다.



특히 「그날의 입술, 레게베이지롤 찾아라」라는 슬로건을 걸고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1일까지 레게베이지 뷰티 콘테스트와 레게베이지 사은퀴즈등 소비자가 참여하는 갖가지 레게베이지 페스티발을 마련하고 있다.



레게베이지를 바른 예쁜 사진으로 1차선발을 한뒤 레게베이지가 가장 잘 어을리는 9명의 모델을 선출하는 레게베이지 뷰티콘데소트에서는 신데렐라상(2등) 1명에게 티코자동차를, 레게베이지상(2등) 3명에게 8mm캠코더, 레게핑크상(3등) 5명에게 미니콤퍼넌트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며 선발된 9명에게는 쥬단학 모델이 되는 행운의 기회도 부여된다.



또한 현재 방영중인 한국화장품 뎁테이션 TV-CF 퀴즈 엽서를 추첨하여 150명의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발 최종 발표는 오는 25일 각 스포츠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