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하
[LG생활건강] 라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9.27 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보다 아름다운 그녀, ‘라하’
고가의 명품크림이 나온다고 하여 출시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을 모두 궁금하게 했던 라하.뷰티플렉스가 하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브랜드 ‘라하’가 본격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2006년 가을 ‘어제보다 아름다운 그녀’ 란 컨셉으로 새로운 브랜드 라하가 고품격 피부를 선사해주러 찾아왔다. <편집자 주>







브랜드 컨셉

라하는 피부를 환생시켜 여성들에게 변하지 않는 젊음과 영원한 아름다움을 선사해준다는 고품격 브랜드. 수메르 시대의 고귀한 미의 여신이라는 뜻의 라하는 잃어버린 젊음을 다시 찾고 싶은 여성들에게 젊음이 넘치는 고귀한 피부로 되돌려 줄 것이다.



라하의 세 가지 라인으로 거듭나는 여신의 피부.

라하의 젊음을 되돌리는 단계는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단 노화의 원인을 제거하는 단계, 건조함이 단 한 순간도 없게 하는 항 건조 단계, 피부의 재생이 아닌 환생으로 이끄는 단계 이렇게 세 가지 단계에 맞는 라하의 라인이 기다리고 있다.



1단계 베이직 라인 에이지리스

노화의 원인을 제거하는 1단계는 베이직 라인 에이지리스(Ageless)로 노화를 걱정하는 40대 여성들을 위해 노화의 원인을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베이직 라인이다. 노화의 세 가지 원인인 활성산소와 활성질소, 활성탄소를 제거해주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사용감을 극대화시켜 우수한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지금까지는 활성산소만이 노화의 원인으로 알려졌지만 라하의 연구팀이 활성질소와 활성탄소도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리고 노화를 촉진하는 물질임을 발견했다. 이에 활성산소에 제거에는 신이 주신 성분이란 별칭이 붙은 홀리허브를 활성질소 제거에는 국제 특허 성분인 신바이오좀 성분을, 활성탄소 제거에는 알데닌 성분으로 대응했다. 에이지리스 라인은 에이지리스 스킨, 에이지리스 에멀젼, 에이지리스 크림, 에이지리스 에센스,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의 다섯 가지 품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은 크림형태가 아닌 반투명하고 단단한 감이 있는 연고형태로 이루어져 있는데 눈가에 바르게 되면 사르르 녹아들며 탄력있고 쫀득한 느낌을 그대로 전해주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제품이어서 그 효과가 기대된다.



2단계 항건조 하이드라 리치 라인

초보습 항건조 라인이라 불리는 하이드라 리치 라인은 피부가 마르지 않고 촉촉한 상태 그대로 있게 해주는 보습치료의 효과를 가진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가장 문제 되는 것은 피부 속에 존재하는 수분양보다 피부 겉에서 뺏기는 수분의 양이 더 많아진다는 것.

라하는 언제 어디서든 마르지 않는 피부의 ‘항건조’를 위해 신성한 허브인 홀리허브와 천연보습성분 히아루론산 그리고 수분을 수천 배 이상 끌어당겨 더 이상 피부 겉으로 빠져나가지 않게 하는 바이오 공학의 신소재 γ-PGA로 하이드라 리치 라인을 만든다. 특히 히아루론산은 나이가 들수록 사라지는 성분이라 아기피부에만 최대치로 존재하는 물질. 25세가 넘어가게 되면 더 이상 만들어낼 수 없는데 이 히아루론산에 γ-PGA를 더해 피부 속에 수분을 최대치로 만들어 붙잡아줄 수 있게 된다. 마르지 않고 항상 촉촉한 피부 상태 그대로 유지시켜 주는 하이드라 리치 라인은 하이드라 라치 에센스와 하이드라 리치 크림 두 가지 품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사용해보면 바로 그 촉촉함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3단계 젊음으로의 환생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

재생크림, 재생 에센스 많이 들어보았겠지만 피부의 환생을 불러 일으킨다는 라하 얼티미트 럭셔리크림. 금, 호박, 진주 등 보석중의 보석들을 실제로 크림에 담은 것도 황홀한데 유효성분이 90%가 넘게 초고농축한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을 바르면 크림을 찍은 손끝부터도 크림의 진하고 진한 기운이 전해져 온다.

특히 라하 얼티미트 럭셔리크림만의 겹겹이 쌓인 보석들의 나노4중 골드캡슐의 효과는 눈에 보이는 골드빛의 럭셔리함과 함께 바르는 즉시 피부가 달라짐을 느낄 수 있다. 나노4중골드캡슐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번홍화수. 100%수작업으로 하나 하나 꽃을 따 그 중에서도 암술에서만 추출해서 만드는 환생의 샘물이지만 이 귀한 번홍화수도 라하 얼티미트 럭셔리크림에서는 그저 기본 원료일 뿐이다.

라하 얼티미트 럭셔리크림의 자랑인 나노4중코팅 골드캡슐의 가장 안쪽에는 1kg에 1억원을 호가하는 고급버섯 트러플이 피부 단백질을 증가시켜 주게 된다. 그 위에는 이전부터 지니기만 해도 건강이 좋아진다는 치유의 보석으로 불린 호박이 혈액순환 및 피부 호르몬을 촉진시킨다. 윤기와 미백을 전해주는 바다의 보석인 진주가 호박을 둘러싸고 있으며 마지막에 피부를 정화시키고 좋은 곳에 두루 쓰이는 황금으로 둘러 피부에 도포 시 캡슐이 터지면서 천천히 피부 속으로 성분 하나하나가 흡수되게 된다.



마케팅 전략

여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만한 라하의 모델로 최고의 모델들이 거론되었으나 국내의 잘 알려진 모델들은 신비로움을 표현하기 적합하지 않아 해외로 눈을 돌리게 되었다. 여운을 남기는 듯한 미소와 도도하게 빛나는 눈빛을 가진 모델 진혜림은 라하의 금빛 신비로움과 가장 정확하게 일치하는 모델이었다.

뷰티플렉스 전용으로 공급되는 라하는 마사지를 운영하는 숍과 운영하지 않는 숍에 우선 견본품, 증정품 등을 위주로 차등적인 조건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판촉과 마케팅 지원이 대폭 강화된다. 모델 진혜림이 찍은 TV CF 방영과 인쇄매체, 전문지 등에 본격적인 광고를 실시해 이자녹스가 선보인 뷰티플렉스의 중심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www.beautiplex.co.kr



▲베이직 라인

▲항건조 라인

▲얼티미트 럭셔리 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